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토스뱅크 돈모으기 서비스

by mailgame 2022. 10. 5.

Toss bank 또는 토스뱅크 돈모으기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최근에 금리가 오르면서 예적금을 주요 재테크로 하는 저에게는 조금이라도 더 많은 돈을 모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는데요, 잔돈이라든지 자투리 돈들도 어느정도의 금리를 받으면서 모아놓을 수 있다면 좋을겁니다.

 

토스뱅크 모으기는 토스뱅크 통장과 연결되며 잔돈모으기, 목돈모으기, 보관하기와 같은 다양한 저축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통장을 보유해야 사용할 수 있고, 입출금은 연결계좌인 토스뱅크 통장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토스뱅크의 모으기 잔액은 잔돈모으기, 목돈모으기, 보관하기 각각의 공간잔액을 모두 더한 잔액이니 참고하세요. 보관하기는 일정금액을 저장, 목돈모으기는 원하는 주기와 금액을 지정해서 자동으로 저축, 잔돈모으기는 계좌잔돈과 체크카드 결제잔돈 및 캐시백 등 모으기 규칙에 따라 자동으로 저축해주는 기능입니다.

 

통장을 따로 만들필요 없이 자유롭게 모을 수 있고, 중간에 깨더라도 이자를 드립니다. 내 돈을 편하게 나눌 수 있으며, 하나로 부족하다면 여러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적금상품이 아니기때문에 내맘대로 모으고 뺄 수 있어요.




원하는 규칙으로 잔돈을 싹 긁어모아 차곡차곡 쌓아줍니다. 내맘대로 모으고 이자는 한번에 받을 수 있는데요, 금리는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1억원까지는 연 2%이고, 1억원이 넘는 금액은 연 0.1%입니다.

 

토스뱅크 통장, 모으기에 적용되는 금액 기준은 토스뱅크 통장과 모으기 두 상품의 잔액을 합산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만약 토스뱅크 통장 잔액이 5천만원, 토스뱅크 모으기 잔액이 8천만원인 경우 두 상품의 합산잔액인 1억 3천만원 중 1억원에 대하여 연 2.0% 및 3천만원에 대하여 연 0.1%가 적용됩니다.

 

<관련글 - 하나은행 월복리 적금>

https://mailgame.tistory.com/1874

 

하나은행 월복리 적금 (주거래하나 월복리 적금)

하나은행 월복리 적금 상품중에 하나인 주거래하나 월복리 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예금] 메뉴의 [상품&가입] 항목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키워드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