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애니카 서비스)

by mailgame 2022. 10. 10.

삼성화재 애니카 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전화번호는 1588-5114번이고,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이외에도 다이렉트 보험상담,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해외거주 고객전용, 수신거부 전화, 청각장애인 전용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에 대해서도 안내되어 있으니 바로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장출동 서비스는 ARS 2번을 눌러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애니카 서비스 특약, 중형화물승합 특약 또는 전기차 특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자동차 고장으로 긴급한 상황이 발생하면 고객 요청에 따라 현장출동하여 비상구난,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충전, 타이어교체 및 펑크수리,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절차는 고장접수 > 담당자지정 > 긴급출동 > 서비스제공 순입니다.

 

사고출동 서비스는 ARS 1번을 눌러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자동차 사고가 발생한 경우 고객 요청에 따라 출동담당자가 즉시 출동하여 2차사고예방, 차량견인 접수대행, 현장사진 촬영, 사고경위 및 피해확인을 합니다.




이용절차는 사고접수 > 담당자지정 > 긴급출동 > 서비스제공 순입니다. 고장출동과 사고출동 모두 콜센터 뿐만아니라 모바일 앱으로도 접수할 수 있어요.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애니카랜드에 방문시 20가지 항목에 대하여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절차는 애니카랜드 찾기 > 점검일 예약 및 전화 > 차량점검 > 점검표 제공 순입니다.

 

<삼성화재의 다른 보험상품>

https://mailgame.tistory.com/1915

 

삼성화재 원데이보험 [삼성화재 애니카]

타인의 자동차를 운전해야하는 경우, 필요한 기간만큼 부담없이 가입할 수 있는 삼성화재 원데이보험 또는 삼성화재 애니카 원데이 자동차보험 상품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법률비용까지 보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05

 

삼성화재 외국인보험 [귀국비용보험]

삼성화재 외국인보험 상품중에서 귀국비용보험 상품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인근로자가 귀국시 필요한 비용에 충당하기 위해서 외국인근로자가 가입해야 하는 보험입니다.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