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폼텍 3629 양식 다운받기

by mailgame 2022. 11. 29.

폼텍은 프린터 출력용지와 관련 소프트웨어, 플래너, 퍼스널 악세사리, 디자인 노트류 등을 개발하고 제조 및 유통하는 기업이며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폼텍의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 가치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파트너로서 생활에 효율성과 편리성을 드리는 꼭 필요한 도구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프린터용 라벨 및 레이저/잉크젯 프린터 용지, 포토 용지, 사무용 제품, 소프트웨어 등은 폼텍의 브랜드로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이 만든 세계의 라벨인 폼텍이라는 자부심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폼텍 3629 양식을 다운받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하고 [관련 소프트웨어] 항목을 눌러줍니다.

 

[다운로드] 카테고리에서는 디자인프로9, 디자인이지, 마이크로소프트오피스 라벨활용, 소프트웨어 FAQ, Global Software 등의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ormtec에서는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폼텍 라벨을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원하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어요. 3629 정부문서파일 템플릿 역시 마찬가지이며 버전/등록, 파일크기, 적용경로 등의 정보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받기] 버튼을 눌러서 다운받은 후 문서를 열 수 있습니다. LQ3629라는 이름의 한글파일이고, 문서를 열었을때의 모습은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주간업무보고가 적혀있는 것을보니 아마도 직장인분들의 필요로 인하여 다운받는 경우가 있는 것 같네요.

 

<관련글 - 폼텍 디자인 이지>

https://mailgame.tistory.com/1719

 

폼텍 라벨지 양식 [폼텍 디자인 이지]

오늘은 폼텍 라벨지 양식을 좀 더 쉽게 다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폼텍 디자인 이지 프로그램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폼텍은 프린터 출력용지 및 관련 소프트웨어, 플래너,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