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현대 상용차 부품 대리점 [현대모비스 부품대리점]

by mailgame 2022. 11. 14.

상용차는 상업적인 용도를 위하여 사용되는 영업용 차량인데요 트럭, 지게차, 버스, 택시, 렌터카, 승합차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현대모비스 부품대리점 및 현대 상용차 부품 대리점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을 볼 수 있고, 부품가격 및 보유점 검색을 위한 링크는 좀이따가 안내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현대자동차 상용고객센터 080-200-6000번, 상용 블루링크 고객센터 1899-8884번, 현대모비스 고객센터 1588-7278번, 긴급출동 080-200-6000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상담의 경우 연중무휴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품망 조회를 위한 부품 가격 검색(부품 가격 검색 | 현대모비스 A/S부품 용품 (mobis-as.com))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검색방식, 제조가, 차량구분, 모델, 한글부품명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간단검색으로 부품식별이 어렵거나 희망하는 차종정보가 없을경우 당사 고객센터 또는 개인회원가입 후 상세 부품검색을 이용하여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품망 조회를 위한 부품 보유점 검색(부품 보유점 검색 | 현대모비스 A/S부품 용품 (mobis-as.com))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부품번호, 지역설정, 제조사, 판매점 조건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부품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부품을 직접방문 또는 온라인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는 판매점을 알려드립니다. 판매점이 조회되지 않으면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대/기아 자동차 관련 다른글>

https://mailgame.tistory.com/1936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HYUNDAI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고객지원 및 고객센터 메뉴로 들어가시면 자주하는 질문, ARS 상담, 구매가이드 등 도움되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대일 문의 또는 상담을 원할경우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33

 

기아 부품조회 (현대모비스 부품조회)

HYUNDAI MOBIS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현대모비스 부품조회 또는 기아 부품조회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A/S부품] 메뉴로 들어가시면 부품간단검색, 부품상세검색, 판매지점검색을 해볼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