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NH올원파이카드 혜택

by mailgame 2023. 2. 20.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NH올원파이카드가 제공하는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한장의 카드로 나의 생활영역을 넓힐 수 있고, 온라인쇼핑 기본할인에 주유 / 이동통신 / 대형마트 / 의료 / 해외 혜택을 내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불교통카드를 신청할 수 있으며, 쇼핑/주유/통신 영역에서 7~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1만원, 해외겸용이 1만2천원입니다.




타 프로모션 등 NH농협카드의 다른 청구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할인혜택이 큰 금액만 적용됩니다. 무이자 할부 서비스 이용시 무이자 할부혜택이 제공되므로 할인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상품권 구매는 할인이 제외됩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파이서비스와 라이프서비스로 구분되어 있으며, 상세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이서비스

 

온라인쇼핑과 선택업종에 대하여 7~2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본할인대상 업종은 농협몰, 오픈마켓, 홈쇼핑, 백화점몰, 소셜커머스, 기타 모든 국내 온라인 쇼핑몰이며 변경이 불가합니다.




선택할인대상 업종은 주유, 이동통신, 대형마트, 의료, 해외이며 선택이 가능합니다. 할인율 및 할인한도는 전월실적에 따라서 달라지며 최소 7% 및 8천원부터 최고 20% 및 4만원까지입니다.

 

2. 라이프서비스

 

커피전문점 20% 청구할인, 대중교통 5% 청구할인, 편의점 및 잡화 5% 청구할인, 배달앱 5% 청구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월 할인한도는 전월실적 30만원~80만원까지는 5천원, 80만원 이상은 1만원입니다. 결제건당 1만원 이상 이용건에 한하여 제공하고, 할인횟수는 별도 제한이 없습니다.

 

<NH 및 농협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00

 

농협 잔액조회 전화번호 안내

저같은 경우에는 농협계좌를 이용하고는 있지만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잔액을 확인해본적은 없습니다. 보통은 어플을 활용하거나, 가끔씩은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어쨌든 오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43

 

NH스마트인증 앱

이번시간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는 NH스마트인증 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주요기능은 다섯가지로 안내하고 있는데요, 먼저 NH안심보안카드가 있습니다. 안심보안카드를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