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농협 잔액조회 전화번호 안내

by mailgame 2022. 7. 5.

저같은 경우에는 농협계좌를 이용하고는 있지만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잔액을 확인해본적은 없습니다. 보통은 어플을 활용하거나, 가끔씩은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어쨌든 오늘은 농협 잔액조회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이용하기가 어려운 상황이거나, 다루기가 어려운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고객행복센터 연락처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농협은행의 경우 1661-3000번 또는 1522-3000번으로, 농/축협의 경우 1661-2100번 또는 1522-2100번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해외전용, 어르신전용, 카드상담, 외국인전용 번호도 안내되어 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텔레뱅킹 이용시 부과되는 전화요금은 발신자 부담이며, ARS 서비스 구성도를 확인하여 잔액조회시 몇 번을 눌러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서비스는 ARS코드 전체보기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빠른말 서비스는 안내음성의 속도가 빠르고 멘트가 간단합니다.




ARS 버튼입력 시간이 오래걸리는 분들은 저시력자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해당 서비스는 입력 대기시간이 20초로 늘어납니다.

 

ARS서비스 구성도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1번은 이체 및 납부 서비스, 2번은 조회 서비스, 3번은 사고신고 및 거래중지계좌해지 서비스, 5번은 팩스조회 서비스, 6번은 이메일 서비스, 7번은 외환 및 외국어상담, 9번은 이용안내 및 이용자 정보변경과 입출금거래내역 알림서비스입니다. 잔액조회를 위해서는 ARS 211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농협 보험 및 대출관련 글>

https://mailgame.tistory.com/1788

 

농협 연금보험 [프리미엄 NH연금보험]

NH농협생명에서 제공하는 농협 연금보험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총 5가지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상세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나머지 상품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642

 

NH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 및 금리

최근에 날씨가 꽤 쌀쌀해졌죠? 낮에는 모르겠는데 아침저녁으로는 정말 추운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관리 잘 하시구요,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농협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