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콜센터 전화번호는 1577-1004번이고, 퇴직연금 문의번호는 1899-4707번입니다. 각종 보험관련 상담, 해약, 대출 등에 대하여 전화연결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ARS는 08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ARS 이용요금은 국내기준으로 유선전화는 3분당 42.9원, 휴대폰은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고, 입력을 원하지 않을때에는 해당 서비스별 상담원이 연결됩니다.
ARS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고객은, 발급받은 보안카드를 통하여 평일/주말 08시부터 23시까지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콜센터 상담원 연결은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며, 그 외 시간대에는 온라인이나 모바일창구 및 ARS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ARS 연결 후 처리하고자 하는 내용에 따라서 번호를 순서대로 누르시면 해당 서비스로 연결됩니다. 보이는 ARS와 음성 ARS에 대한 내용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0번은 상담원연결, 별표는 다시듣기입니다.
고객창구 업무시간은 평일 09시30분부터 15시30분까지이며, 고객창구 이용 주차장 및 점심시간 운영이 상이하므로 방문전에 고객창구로 문의해주세요. 고객창구 업무는 제지급, 계약변경, 사고보험금, 보험계약대출 관련업무 등입니다. 사업단 및 각 지점 업무는 보험계약관련 문의 및 상품상담입니다.
병원 방문전 유의사항으로는 본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해주시고, 검진 전에는 최소 12~14시간동안 공복을 유지해주세요. 검진전에 진단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약물복용을 금지해주시고, 미리 해당병원에 전화를 걸어서 촉탁병원의 위치 및 검진시간을 알아두세요. 당사 건강진단서에 질문하고 있는 사항을 빠짐없이 상세히 기재하시고, 서명날인을 꼭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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