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아임웹 홈페이지 접속 & 고객센터 문의하기

by mailgame 2023. 11. 15.

아임웹은 지난 2015년 10월부터 시작한 대한민국의 웹 기반 인터넷 홈페이지 빌더인데요, HTML이나 CSS와 같은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코드나 언어를 알지 못해도 위지윅 기반으로 홈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만드는 과정이 쉽고 회원가입 후에 별도로 설치과정 없이 간단하기에 웹 전문가라도 빠르게 홈페이지를 완성하고 싶다면 이용할 가치가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임웹 홈페이지(아임웹 (imweb.me))에 접속하시면 주요기능, 템플릿, 고객사례, 요금, 디자이너찾기, 고객지원 메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코딩을 몰라도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비결은 아임웹이 디자인모드 덕분인데요, 내가 배치하고 꾸민 그대로 방문자들이 볼 수 있도록 사이트 제작자가 최대한 덜 신경쓰게끔 설계되었습니다.

 

쉬운것도 중요하지만 강력함도 빼놓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들은 아임웹의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각종 기능추가 및 설정은 관리가 간편하도록 디자인되었고, 지속적으로 추가되어 있습니다.




쇼핑의 경우 구매하고 싶어지게 만들어주는 아임웹의 강력한 기능, 뛰어난 접근성, 편의성을 모두 모았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놓치지 않고 내 사이트를 관리하고 홍보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들을 제공합니다.

 

아임웹으로 만든 사이트는 모든 기기를 지원하기에 소중한 방문자를 놓치지 않으며, 모바일 앱을 지원하는 웹사이트 제작도구이고, 내 사이트 그대로 나만의 안드로이드와 iOS 앱으로 만들어줍니다. 또한 통합 마케팅 관리를 위한 다양한 툴을 지원하며, 복잡한 마케팅 과정은 쉽고 간단하게 그리고 매출은 효과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아임웹 고객센터는 과거 유선상담도 가능했었으나 현재는 온라인 문의 및 실시간 채팅상담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맨 하단의 고객지원 메뉴에서 [문의 게시판] 항목을 선택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사용이 어렵거나 기술문의 및 기능요청이 있을경우 언제든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고객은 문의내용에 따라서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문의를 위해서는 네이버/페이스북/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아임웹 계정이 없으시면 신규로 가입할 수 있고, 비밀번호 분실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맨 하단의 고객지원 메뉴에서 [실시간 채팅] 항목을 선택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서 문의할 수도 있는데요,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1시30분까지 및 13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카카오톡에서 아임웹을 검색하여 친구추가 후 카톡상담을 진행할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2034

 

헤어누리(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제공서비스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헤어누리의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의 성함과 연락처 등의 고객 데이터베이스 구축이 용이해지고, 방문횟수/포인트관리/생일 등을 시스템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2014

 

내PC 돌보미 서비스 (KISA 인터넷 보호나라&KrCERT)

KISA 인터넷 보호나라&KrCERT에서 안내하는 모바일 및 내PC 돌보미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정보보호 서비스 > 주요사업 소개 > 개인 서비스 > 내PC/모바일 돌보미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2005

 

패스트핑(Fastping) 통합팩 다운로드 방법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인터넷 속도를 향상시켜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도록 도와줍니다. 패스트핑은 컴퓨터에서 네트워크 통신에 방해가 될만한 문제들을 해소하며, 최적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