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쿠팡플레이 요금제 및 앱 정보

by mailgame 2023. 11. 20.

쿠팡플레이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인데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예능/영화/애니메이션/다큐멘터리/쿠팡플레이 시리즈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광고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로켓배송, 무료반품, 특가상품 등의 혜택과 더불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개인 멤버십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고 있으며, 쿠팡 비즈회원 계정으로 가입한 회원은 이용이 제한됩니다.

 

무료체험 기간이 만료되면 월 4,990원이 결제되며, 실패시 타 쿠페이 결제수단이 이용됩니다. 따라서 자체적인 쿠팡플레이 요금제라는 것은 없지만, 와우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기에 월 4,990원을 지불해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는 안드로이드와 iOS 기반의 모든 모바일 및 태블릿 기기와 더불어 PC, 삼성스마트TV, LG스마트TV, 안드로이드TV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계정당 최대 5대의 기기를 등록할 수 있으며, 최대 2대의 기기에서 동시에 시청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의 장점은 잠금 기능으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시청할 수 있고, 키즈/성인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태블릿/PC/TV로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고, 미리 다운로드하여 데이터 걱정없이 오프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받아 이용할수도 있는데요, 안드로이드와 iOS를 지원하고 다운로드 및 오프라인 재생을 지원하며, 콘텐츠와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추가비용 없이 와우회원이면 누구나 다양한 영화와 TV시리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내외 TV시리즈, 영화, 키즈, 교육, 시사프로그램, 다큐멘터리, 독점 해외 콘텐츠까지 와우 멤버십으로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최대 5개의 가족용 프로필을 만들 수 있기에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시청할 수 있고, 잠금기능을 제공하는 키즈모드로 아이가 사용할 때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74

 

쿠팡 주문번호 조회 (쿠팡 택배조회)

쿠팡의 허브(HUB)는 물류센터인 FC와 결합되어 FC에서 집하한 주문받은 물건을 배송물류로 만들어 지역별 분류하는 곳입니다. 칠곡이나 덕평같은 메가 물류센터는 일반적인 택배 허브 터미널과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70

 

쿠팡쇼핑몰(쿠팡몰) 서비스 및 고객센터

쿠팡에서 상품을 구매해본 경험이 있는데요, 확실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여러분들도 이용해본적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쿠팡쇼핑몰 또는 쿠팡몰에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41

 

쿠팡 로그인 및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

어떤 사이트든지 마찬가지겠지만, 회원가입을 하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이 더 많아집니다. 쿠팡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오늘은 쿠팡 로그인과 회원가입 그리고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와 관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