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비즈넵 환급 [소득세/법인세 환급 서비스]

by mailgame 2023. 11. 27.

비즈넵 환급은 세무 자동화 전문기업 지엔터프라이즈의 모든 사장님을 위한 세금환급 서비스인데요, 납부한 종합소득세와 법인세 중 아낄 수 있었던 세금을 찾아 경정청구를 도와드리는 소득세 및 법인세 환급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정청구는 5년간 더 낸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제도인데요, 비즈넵 환급에서는 각 사용자별 200여가지의 세액공제 및 세액감면 항목들을 고도화된 AI기술로 조회하여, 제휴 세무사가 조회결과를 꼼꼼히 체크하고 누수없는 세금환급을 진행합니다.

 

개인/법인사업자 또는 폐업자도 환급받을 수 있고, 세제혜택 변동이나 바뀌는 사업상황에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 5년치 환급액 조회를 빠른시간 내에 할 수 있으며, 개인은 간편인증 및 법인은 공동인증서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고도화된 보안기술로 개인정보 유출을 막고, 세무대리인 변경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 5년간의 환급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절세요건을 적용하여 누락없이 환급액을 돌려받을 수 있고, 세무 전문가가 개발하고 검증한 기술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환급방법 및 절차는 예상 환급액 조회 > 환급 신청 > 제휴 세무사의 검토 > 경정청구 신고서 접수 > 환급금 입금 > 이용료 결제 순입니다.

 

예상 환급액은 무료로 조회할 수 있으나, 조회 후 실제 환급을 신청할 경우에는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제휴 세무사의 신고 대리에 따라 제휴 세무사에게 지급되는 이용료이며, 실제 환급금을 입금받으신 후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과세관청은 경정청구 신청항목에 대해서만 세금환급여부를 검토할 수 있고, 환급금은 과세관청이 환급을 결정한 금액이기에 경정청구 항목으로 세무조사 대상여부를 판단할 수 없으므로, 환급받은 이후의 세무조사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비즈넵 환급 헬프센터의 이용가이드(이용 가이드 – 비즈넵 헬프센터 (bznav.com))를 참고해주시고, 직접적인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비즈넵(환급) 고객센터 (channel.io))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88

 

연차휴가 계산기 (입사일/회계연도 기준)

보통 연차라고 부르는 휴가의 정확한 법률용어는 연차 유급휴가인데요, 1년 단위로 근로자에게 휴가를 부여함으로써 정신적 및 육체적 휴양의 기회를 제공하고, 근로자가 일과 가정을 양립시킬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12

 

아르바이트 퇴직금 계산기 (알바몬 퇴직금 계산기)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아보기 위하여 알바천국이나 알바몬 등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자리 뿐만아니라 관련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기때문에 유용한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81

 

은퇴자금계산기 (부자계산기)

이번시간에는 부자계산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은퇴자금계산기를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젊을때에는 어떤 일이라도 해서 돈을 벌 수 있지만, 60~70대가 되면 대부분 은퇴를 하고 경제활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