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확인 및 영화 예매 방법

by mailgame 2023. 12. 6.

제가 생각하는 우리나라의 대표 영화관 세가지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입니다. 개인적으로 CGV가 집과 가장 가까이 있어서 가끔씩 이용하고 있는데요, 메가박스나 롯데시네마가 더 가까웠다면 해당 영화관을 이용했을겁니다.

 

예매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으로 모두 가능한데요, 이번시간에는 온라인으로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확인하는 방법과 예매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LOTTE CINEMA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예매] 메뉴를 선택하고 [상영시간표] 항목으로 들어가거나, 바로가기 링크(상영시간표 - 롯데시네마 (lottecinema.co.kr))를 통하여 접속해줍니다.




영화관별 또는 영화별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영화를 선택하여 예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최근에 봤던 영화는 서울의 봄이었는데요, 친구 추천으로 같이 보러 갔었는데 꽤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보고싶은 영화를 선택하시면 위의 그림처럼 잔여좌석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영화는 만 12세 이상 관람가였는데요, 만 12세 미만의 고객은 반드시 부모님이나 성인 보호자의 동반하에 관람이 가능하며, 연령확인 불가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하네요.




[인원/좌석 선택] 항목을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되는데요, 예매는 회원/비회원/소셜로그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다른 영화를 다시 선택할 수 있어요.

 

회원은 엘포인트나 롯데시네마 아이디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디/이메일주소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예매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예매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로그인 시에는 예매 및 예매확인/취소 메뉴만 이용가능하고, 할인권을 포함한 기타결제 및 할인수단은 정회원 로그인 시 사용가능합니다.

 

소셜로그인은 네이버계정 또는 카카오계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2044

 

쿠팡플레이 요금제 및 앱 정보

쿠팡플레이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인데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예능/영화/애니메이션/다큐멘터리/쿠팡플레이 시리즈까지 다채로운 콘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683

 

넷플릭스 PC버전 및 여러 디바이스 지원

NETFLIX라는 것을 처음 알았을때만 하더라도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인지 몰랐는데, 요즘에는 가정에서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PC버전에 대한 이야기를 해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