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쿠팡플레이 앱 이용안내 및 가입방법

by mailgame 2024. 2. 25.

쿠팡플레이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인데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광고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켓배송/무료반품/특가상품 등의 혜택과 더불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쿠팡 비즈회원 계정으로 가입한 회원은 이용이 제한됩니다.

 

가입은 PC, iOS, 안드로이드를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PC 이용시 절차는 홈페이지(쿠팡플레이 - 와우회원은 무료! (coupangplay.com))에 접속하여 [와우 멤버십 가입하기] 선택 > 쿠팡 로그인 팝업 내 [쿠팡 회원가입하기] 선택 >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순입니다.




iOS 이용시 절차는 쿠팡플레이 앱 접속 > 실행 후 [coupangplay.com/join] 선택 > 외부 웹사이트 이동안내 페이지 내 [계속] 선택 > [지금 와우 멤버십 가입하기] 선택 > 쿠팡플레이 로그인 페이지 내 [쿠팡 회원가입하기] 선택 >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순입니다.

 

안드로이드 이용시 절차는 쿠팡플레이 앱 접속 > 실행 후 [와우 멤버십 시작하기] 선택 > 쿠팡 앱 연결 및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순입니다.

 

다음은 쿠팡플레이 앱 정보를 보겠습니다.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다고 하는데요, 와우회원이라면 다양한 영화와 TV시리즈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비용 없이 즐길 수 있고, 국내외 TV시리즈와 영화/키즈/교육/시사프로그램/다큐멘터리 및 독점 해외 콘텐츠까지 마음껏 시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 계정으로 최대 5개의 가족용 프로필을 만들 수 있기에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잠금기능을 제공하는 키즈모드로 아이가 사용할 때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를 지원하고, 다운로드 및 오프라인 재생을 지원합니다. 또한, 콘텐츠와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Coupang play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600-9800번을 이용해주시고, 대표메일과 제휴문의메일 정보도 안내하고 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74

 

쿠팡 주문번호 조회 (쿠팡 택배조회)

쿠팡의 허브(HUB)는 물류센터인 FC와 결합되어 FC에서 집하한 주문받은 물건을 배송물류로 만들어 지역별 분류하는 곳입니다. 칠곡이나 덕평같은 메가 물류센터는 일반적인 택배 허브 터미널과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70

 

쿠팡쇼핑몰(쿠팡몰) 서비스 및 고객센터

쿠팡에서 상품을 구매해본 경험이 있는데요, 확실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여러분들도 이용해본적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쿠팡쇼핑몰 또는 쿠팡몰에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41

 

쿠팡 로그인 및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

어떤 사이트든지 마찬가지겠지만, 회원가입을 하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이 더 많아집니다. 쿠팡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오늘은 쿠팡 로그인과 회원가입 그리고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와 관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