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인투스페이스

by mailgame 2015. 3. 26.







인터넷 개인방송에서 게임 비제이가 플레이했던 플래시들은 잠깐이든 꾸준히든간에 이슈가 되어서 확 뜨는 것 같습니다.

요번에 올려드리는 인투스페이스라는 게임 역시 그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저는 게임을 주제로 글을 작성하는 블로거로써

이런 플래시들이 잠깐 뜨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해주었으면 합니다 ㅎㅎ 그래야 제 블로그의 방문자들도

꾸준할테니 말이죠 ㅋㅋㅋ 어쨌든 오늘의 포스팅도 시작해봐야겠네요.

 

 

인트로 스토리의 처음 장면은 어떤 박사님이 나오는데

또 다른 정장을 입은 사람이 등장하여 로켓을 만들어서 우주로 날려보는 것은 어떠냐고

제안을 합니다. 물론 그게 성공하면 돈도 많이 벌 수 있다고 하는 것 같네요 ㅎㅎㅎ 박사는

제안을 받아들이고 로케트 개발에 열중하게 됩니다.

 

 

플레이 방법은 인투스페이스 게임 초반에 나옵니다.

비행을 하면서 돈을 얻을수도 있고, 번개를 만나면 엔진이 꺼진다고 합니다.

하늘에 있는 어떤 물체라도 충돌을 하면 데미지를 입는다고 하네요 ㅎㅎ

하지만 위쪽 방향을 가리키는 아이템을 먹으면 스피드업도 할 수 있습니다.

 

 

이건 화면에 표시되는 것들에 대한 설명인데

스크린 상단 우측에서 일시정지를 할 수 있고 최종 목표 고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체크포인트라든지 고도, 엔진, 스피드미터기 등의

위치를 확인해보세요 ㅎㅎ

 

 

로켓의 조종은 마우스 또는 키보드로 합니다.

전자의 경우 커서로 조종하며 왼쪽 버튼으로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켓의 엔진을 정지시키려면 포인터를 로켓에 가까이 붙이면 된다고 합니다 ㅎㅎ

인투스페이스 플래시를 키보드 조종하려면 화살표 방향키 또는 WASD 네가지 키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이제 첫번째 발사를 시도해봅시다 ㅎㅎ

아직 개발이 아주 불안정해서 오랫동안 날지는 못합니다.

여러번 도전하면서 돈을 모으고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해야만

목표한 고도까지 오를 수 있을겁니다 ㅋㅋㅋㅋ

 

 

스테이지를 한번씩 마칠때마다

샵으로 이동하여 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직 갈길이 머네요 ㅋㅋㅋ 아이템을 다 샀으면 Start 단추를 눌러서

다음 발사를 준비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