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145

컴퓨터로 포켓몬스터 게임하기 예전에 휴대용 게임보이 오락기로 포켓몬스터 정말 많이 했었는데 요즘은 스마트폰의 성능이 너무 좋아져서 그런 추억이 없네요 ㅋㅋ 제가 애들이 아니라서 요즘에는 어떤 식으로 노는지 모르겠지만 저마다 재미있는 놀이들이 있겠죠? 포켓몬스터 게임의 버전도 상당히 많았었는데 그린버전, 옐로우, 실버, 골드 등 버전마다 즐기는 재미도 쏠쏠했었습니다. 오늘은 제 블로그에도 포켓몬 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그당시 게임보이 버전은 아니지만 그냥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컴퓨터로 포켓몬스터 게임하기 플래시입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여기서는 지우를 조종하는 것이 아니라 피카츄를 직접 조종하여 미션을 완료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인스트럭션을 보시면 컨트롤 방법과 간단한 설명이 나옵니다. 맨 위에 녹색 포.. 2013. 12. 18.
변비탈출게임, 똥싸기게임 변비탈출게임, 똥싸기게임 [플래시 하는 방법 설명] 실제로 변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클리어를 하게되면 아주 시원하게 쾌변을 할 수 있는데요 ㅋㅋ 그럼 자세한 설명으로 들어가볼까요? 먼저 컨트롤은 모두 마우스로 합니다. 아주 간단하고 단번에 끝나는 플래시이기 때문에 약간 허무할 수도 있는데 그냥 일회용으로 한다 생각하고 즐겨주세요 ㅋㅋ 똥싸기게임 인트로 스토리를 봅시다. 어느 소녀가 변비에 걸렸나봅니다. 실제로도 저게 가능한지 모르겠으나 거의 3주 동안을 변 때문에 고생을 하고 있군요 ㅋㅋ 똥아 완전 딱딱하게 굳어서 나오지를 않습니다. 실제로도 변비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아보면 대변이 과도하게 딱딱하게 굳은 경우도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실제를 바탕으로 .. 2013. 12. 2.
버려진아기키우기게임, 아기돌보기게임 - Baby Hazel Bed Time 버려진아기키우기게임, 아기돌보기게임 [버려진아기키우기게임, 아기돌보기게임 방법] 오늘은 아이를 돌보는 플래시를 하나 소개해볼게요. 아기의 이름은 Hazel 이라고 하는데 하젤이라고 읽는 건가요? 어쨌든 이 여자아이가 편히 잠들 수 있도록 보살펴줍시다. 컨트롤은 마우스로 합니다. 그럼 더욱 자세한 설명으로 들어가볼까요? 로딩이 끝나면 이렇게 아기돌보기게임 메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베이비 하젤 베드타임이라고 쓰여있는데요, 그럼 먼저 인스트럭션을 통해서 어떻게 하는건지 읽어볼까요? 하젤의 잠자리 일상으로 들어가봅시다. 아이가 평소에 하는 것들이 있어요. 첫째로 이를 닦고 샤워를 해야 합니다. 그다음 아기를 위한 잠자리를 마련해주어야 하고 아기가 침대에 올라가면 동화책을 읽어주세요. 깊은 잠에 들었을 때에는.. 2013. 11. 29.
속옷입히기게임, 여자옷입히기게임하기 - 썬샤인 앤 비치 속옷입히기게임, 여자옷입히기게임하기 [속옷입히기게임, 여자옷입히기게임하기 방법] 오늘은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플래시 하나 알려드릴게요. 썬샤인 앤 비치라는 게임인데 속옷을 입는 거라기보다는 그와 비슷한 수영복을 입혀보는 플래시입니다. 속옷단계부터 시작하면 아마 글을 올리지도 못할거에요 ㅋㅋ 어쨌든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설명 들어가볼까요? 컨트롤 하는 방법은 마우스로만 하시면 되는 쉬운 게임입니다. 곧바로 들어가기 전에 어떤 식으로 꾸며야 하는지 팁을 봅시다. 네가지 표본을 제시해주었는데 이런식으로 꾸며주면 된다고 하는군요. 근데 저는 이것보다 더 화려하고 예쁘게 한번 꾸며보려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인 여자옷입히기게임하기 속으로 들어가볼께요 ㅋㅋ 해변이긴 하지만 그래도 속옷입히기게임을 하기 전에 메이크업을.. 2013. 11. 28.
연예인 옷입히기 게임, 공주 옷입히기 게임 - 드레스업 파리스걸 연예인 옷입히기 게임, 공주 옷입히기 게임 [연예인 옷입히기 게임, 공주 옷입히기 게임 방법] 오늘은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플래시 하나를 준비했어요 ㅋㅋ 제가 소개한 플래시 이외에도 다음 키즈짱(http://kids.daum.net) 이라는 곳에 가서 옷입히기 라고 검색하고 연예인 스타일 게임하기 메뉴로 들어가면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까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ㅋㅋ 이번에는 연예인이라기보다는 약간 공주스타일스러운 게임인데 어쨌든 자세한 설명 들어가보도록 하죠. 컨트롤은 마우스로 합니다. 로딩이 끝날때까지 기다려주시면 위처럼 드레쓰업 파리쓰 걸 이라는 제목으로 세명의 여자가 나옵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ㅋㅋ 이 게임은 특별하게 한명만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총 세명을 해야합니다. 화.. 2013. 11. 26.
엉덩이 때리기 게임, 엉덩이 때리는 게임 하기 엉덩이 때리기 게임, 엉덩이 때리는 게임 하기 [엉덩이 때리기 게임, 엉덩이 때리는 게임 방법] 오늘은 다소 신선한 플래시를 하나 알려드립니다. 스트레스 해소용으로도 좋을 것 같고 그냥 재미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ㅋㅋ 엉덩이를 때리는 게임인데 일본 것은 아닌 것 같고 아마도 중국에서 만든 것 같네요. 컨트롤은 마우스만 활용하여 모두 가능합니다. 그럼 더욱 자세한 설명으로 들어가볼까요? 엉덩이 때리는 게임 로딩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위처럼 메인 화면이 나올겁니다. 우리나라말이 아니라서 뭐가 뭔지 모르시겠죠? ㅋㅋ 제가 하나하나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두가지 버튼 중에서 아랫 버튼을 누르게되면 위처럼 엉덩이 때리기 게임 방법이 나옵니다. 엉덩이를 때릴 수 있는 도구들이 나.. 2013. 11. 14.
가을메이크업게임, 화장하기게임 - 바퀴벌레 화장게임 가을메이크업게임, 화장하기게임, - 바퀴벌레 화장게임 [가을메이크업게임, 화장하기게임, 바퀴벌레 화장게임 방법] 이번 시간에는 메이크업 게임을 소개합니다. 가장먼저 로딩시간을 기다려주세요. 게임 특성상 10초~20초 사이의 로딩이 필요합니다. 그 전까지는 그냥 백지상태로 나오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설명 들어가볼까요? 화장하기게임 인트로 화면입니다. 창가에 바퀴벌레 커플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 인트로 부분때문에 바퀴벌레 화장게임이라고도 불리는 것 같습니다. 가을메이크업게임 다음 장면으로 가보면 드디어 주인공이 등장하는데 사랑을 하고싶다면서 화장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이 친구가 사랑을 시작할 수 있도록 예쁘게 화장을 해줍시다 ㅎㅎ 게임 방법을 알아보면 먼저 두가지 .. 2013. 10. 31.
여친괴롭히기게임, 촉수로여자괴롭히기, 여자촉수괴롭히기 - 여자괴롭기는게임 여친괴롭히기게임, 촉수로여자괴롭히기, 여자촉수괴롭히기 - 여자괴롭기는게임 [여친괴롭히기게임, 촉수로여자괴롭히기, 여자촉수괴롭히기, 여자괴롭기는게임 설명] 이번에 알려드릴 플래시는 약간 발상이 특이한 사람이 만들었다고 생각하네요 ㅋㅋ 게임을 만드는 데 도와준 외국 여자분도 그렇지만 제작자의 의도가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조종 방법은 마우스의 움직임과 왼쪽 버튼으로 가능합니다. 깃털로 여자의 아무 부분이나 간지럽히면 되는 아주 간단한 여자괴롭기는게임 입니다 ㅋㅋ 먼저 여친괴롭히기게임 로딩시간을 기다려주세요. 오래 걸리지는 않을거에요 ㅋㅋ 로딩이 끝나면 웬 여자 한명이 침대에 누워있을겁니다. 가만히 오래 두면 위에서처럼 잠이 들어버리니 같이 놀아줘야 합니다. 여자괴롭기는게임 하는 방법은 마우스를 움직여보면 포.. 2013. 10. 29.
짱구때리기 게임,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 짱구의모험 게임 짱구때리기 게임,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 짱구의모험 게임 [짱구때리기 게임,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 짱구의모험 게임 방법] 컨트롤 방법에 대해서는 게임 도중에 알려주는 컨셉이라서 하는 중간중간마다 나오는 설명을 스샷으로 보여드리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ㅋㅋㅋ 다소 로딩시간이 있습니다. 대충 잡아서 한 15초 정도? 그리고 인트로 화면을 기다리면 위처럼 메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짱구때리기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짱구를 직접 때리는 것이 아니라 짱구가 적들을 때려서 물리치는 모험게임에 더 가깝습니다.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레벨들이 쓰여있는 탄수가 나옵니다. 가장 먼저 1탄부터 해야겠죠? 아래쪽을 보시면 세이브 기능도 있어요. 잘 활용해보세요. 그럼 1번 메뉴를 눌러서 1탄부터.. 2013. 9.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