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모네타 미니가계부 미가파티

by mailgame 2020. 9. 21.

Moneta는 로마신화에서 화폐의 여신을 의미합니다. 머니라는 말과도 관련이 있어보이는데요, 아무튼 오늘은 모네타 미니가계부 그리고 미가파티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는 예전에도 이 사이트를 몇 번 방문했던적이 있는데요, 가계부때문은 아니었고 금융상품을 찾아보기 위함이었습니다.



그럼 일단 모네타 바로가기 링크를 찾아서 사이트 접속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찾아보시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미니가계부] 메뉴를 눌러서 상세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미니가계부 Smart 시작] 버튼을 눌러서 시작할 수 있는데, 로그인을 해야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월 첫주는 가계부 점검



주간이라고 하는데요, 미가파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가계부 내역을 공개하여 다른 사람의 것과 비교해보고 조언을 나눌 수 있습니다.



식비가 왜그렇게 많이 들어가는지, 남들은 한달에 얼마정도를 사용하는지와 같은것들이 궁금할 수 있습니다. 가계부를 쓰긴쓰는데 과연 잘하고 있는건지 잘 모르겠다거나, 자꾸만 잊어버리고 게을러지고 누군가와 함께 꾸준히 가계부를 쓰고싶은 분들이 미가파티에 참여하면 여러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네타 미니가계부 미가파티에 참석하는 방법을 말씀드리면서 이번시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한달동안 가계부를 쓰고, 한달 결산이 완성되면 미가홈의 해당 게시판에 내 가계부 내역을 공개합니다. 이번달의 반성과 다음달의 계획까지 있다면 금상첨화라고 하네요. 다른 사람들이 공개한 가계부를 구경하고 공감, 칭찬, 조언을 나눌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