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이용안내

by mailgame 2021. 2. 3.

Lina는 글로벌 보험기업인 Cigna의 한국 내 계열사입니다. 1987년도에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외국계 생명 보험사로써, 대표이사로는 벤자민홍이 있습니다. 보험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하지만 60대 이상의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은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야 합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서 [고객상담] 영역에 있는 [고객센터 이용안내] 항목을 눌러줍니다.

 

국내, 해외, 보험료납부전용 번호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각의 전화번호는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각종 보험관련 상담,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 재발행, 입금내역 조회, 보험금 지급 건 접수 등의 업무를 처리합니다. 서비스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계약자의 주민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을 입력 후,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상담이 제한될 수 있어요.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안내도 하고있으며 챗봇, 게시판, 팩스, 전화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또는 고객라운지 주소와 위치를 보겠습니다.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위의 내용을 참조하세요. 지하철 이용시 광화문역이나 종각역에서 내려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