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상상인 저축은행 뱅뱅뱅 파킹통장

by mailgame 2021. 4. 22.

이 상품 이름을 보면 왠지 청바지 브랜드가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상상인 저축은행 뱅뱅뱅 파킹통장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1금융권 은행들이 제공하는 상품보다 비교적 금리가 높기때문에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입출금이 자유로워서 필요할때마다 예금을 빼거나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럼 해당 저축은행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예금] 메뉴를 선택하고 [앱전용상품] 영역에 있는 [뱅뱅뱅 파킹통장 보통예금] 항목을 선택합니다.




금액한도는 제한이 없으며, 연이율은 세전기준 1.3%입니다. 요즘 기준금리가 자꾸만 낮아지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이러한 상품의 금리가 2%가 넘었었는데 아쉽습니다.

 

대상고객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개인고객이어야 합니다. 금액에는 제한이 없기때문에 자유롭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앱 전용 상품으로, 뱅뱅뱅 상상인 디지털뱅크 어플에서만 가입할 수 있어요.

 

보통예금 해지는 영업점에서만 가능하고, 가입시에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필요로 합니다. 금리는 세전기준 연 1.3%이지만 실제금리 변동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자지급은 매월 세번째 토요일까지 계산후 다음날 지급하며, 예금의 제3자 양도는 제한합니다. 혜택으로는 타행 이체수수료 면제가 있습니다.

 

금리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나와있는데요, 좀전에 설명드렸던 내용이기때문에 생략하겠습니다. 현재 다른 저축은행의 유사한 상품을 알아보더라도 대부분 연 1.3% 내외입니다. 추후에 기준금리가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서 오르거나 떨어질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