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에이스보험 고객센터 이용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번호는 물론이고 청각 및 언어장애가 있는 고객들이 이용하는 방법까지 안내드릴테니 잘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보험사 상품을 갖고있는 분들이라면 더욱 집중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CHUBB 또는 에이스보험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는데요,
자주 찾는 메뉴에서 [고객센터]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약 조회, 보험료 납입, 증명서 발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상담 및 문의 FAQ 확인도 가능하고 고객콜센터, 사고접수, 계약조회, 변경을 위한 전화번호 안내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험가입문의 번호는 별도로 표시되어 있으며, 상담시간은 공휴일을 제외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이고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콜센터 음성 상담이 어려운 청각 및 언어장애 고객들도 107 손말이음센터 통신중계서비스를 이용하여 손쉽게 보험상담이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험회사는 실시간 영상 및 수화 또는 문자 중계를 통하여 편리한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회사 위치안내, 상품안내, 청구서류안내 등 간단한 상담이 가능하고 가입상품 담보, 보험료 납입과 청구 및 지급내역 등 본인의 계약내용 관련 상세안내, 서류발급, 자동차사고접수와 같은 맞춤형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통신중계 과정의 고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 포함 상담 및 서비스의 경우 본인확인이 필요하고, 일부 서비스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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