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by mailgame 2021. 5. 10.

프로세스를 정리해주는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무분별하게 뜨는 인터넷 광고창들을 막을 수 있고, PC의 속도를 조금이나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프로세스클린이라는 소프트웨어가 유명했던 것 같은데, 저는 현재 고클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드릴 프로그램은 길호넷 윈도우클리너입니다.

 

길호넷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상단에서 [윈도우클리너] 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 프로세서만 남겨놓고 깨끗이 종료해준다고 하는데요, 미리보기 창의 모습은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현재 3.0버전을 이용할 수 있고 처음화면, 브라우저, 자동실행, 강제설치 메뉴들이 있습니다. 특정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하여 설치된 프로그램은 강제설치에서 편리하게 지울 수 있다고 합니다.

 

단독 실행파일로, 설치하는 과정이 없으며, 은행접속시 강제로 설치해야하는 보안프로그램들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를 느리게하는 툴바와 같은것들을 쉽게 중지할 수 있고, 윈도우 기본 프로세서와 동일한 파일명으로 만든 악성프로그램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백신은 종료하지 않으며, 필수적인 드라이버 역시 종료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초기화 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고, 아까 말씀드렸던 것처럼 브라우저와 자동실행 및 강제설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외설정도 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안내는 위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는 길호넷 또는 네이버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는 프리웨어이고 회사, 집, 관공서, 학교 등 공간 및 시간에 제약없이 마음대로 쓸 수 있으며 마음대로 퍼갈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