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사이렌24 실명등록

by mailgame 2021. 6. 21.

별도의 신용거래 내역이 없거나, 개명 등의 이유로 Siren24 실명확인이 진행되지 않은 고객을 위하여 제공되는 사이렌24 실명등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절차는 실명정보등록, 등록사항확인, 결과통보 순으로 진행되며 실명등록절차는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웹이나 인터넷검색 등을 활용하여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실명등록센터] 항목을 선택합니다. 인터넷 실명확인이 되지 않을경우에 실명등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내에 따라 실명등록을 신청하시면 빠른시간내에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처리해줍니다.

개인, 기업, 외국인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개인 실명등록 안내를 보겠습니다. 만 14세 미만 아동의 실명확인은 법정대리인의 본인확인 및 동의를 거쳐 실명등록이 가능합니다.




만 14세 이상 17세 미만 미성년자의 실명확인은 별도의 법정대리인 동의 없이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만 17세 이상의 성인 실명등록을 위하여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범용공동인증서 등의 본인인증을 통한 온라인 실명인증 등록이 가능합니다.

 

또한 본인인증을 통한 실명인증 등록, 증빙서류를 스캔 또는 촬영하여 온라인 등록, 증빙서류와 실명등록 신청서와 함께 성명과 연락처를 기재하여 팩스로 전송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등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인터넷 실명확인이 되지 않는 이유에 대하여 크게 세가지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SCI평가정보에서 보유한 데이터베이스에 고객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경우, 고객의 실명이 정확히 입력되지 않은경우, 명의도용방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이며 각각에 대한 상세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