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하이스탁론 주식담보대출

by mailgame 2021. 6. 28.

스탁론을 활용하여 증권회사 변경없이 본인자금의 최대 400%까지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합니다. 증권회사 신용융자와 달리 최대 5년까지 최저금리로 더 많은 종목에 투자할 수 있는데요, 하이스탁론에서는 주식담보대출을 비롯하여 주식매입자금대출과 미수/신용상환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일단 HI STOCK LOAN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대출상품안내] 메뉴를 선택하시면 좀전에 말씀드린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식매입자금 대출의 경우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춰 집중투자비율을 설정할 수 있으며, 한종목에 최고 100%까지 투자할 수 있습니다.

 

증권사 신용융자 미수거래와 달리 종목별 증거금률과 관계없이 많은 종목에 투자할 수 있으며, 증권사 대비 저렴한 금리로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상환 부담없이 장기간 투자가 가능한 상품이며, 전화상담을 통하여 대출가능여부와 금액을 상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의 증권계좌로 신청한 자금이 입금되어 즉시 투자할 수 있습니다.

 

주식담보대출은 보유한 종목에 따라서 최대 75%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인출 후 남은 자금은 상환 전까지 주식매입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 부담없이 장기간 투자가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미수/신용상환 대출은 이용중인 증권사 대출상품을 보유한 계좌 그대로 주식매도 없이 스탁론으로 전환대출 해줍니다. 이용중인 금리가 높은 스탁론 상품을 저렴한 금리의 여신기관 상품으로 전환대출해주며, 상환 부담없이 장기간 투자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기존에 이용중인 계좌로 자금을 송금하여 신용융자, 미수거래, 스탁론 자금을 상환처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