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우리은행 입출금 알림 (원터치&우리통지)

by mailgame 2021. 10. 27.

적어도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주계좌의 경우 입출금을 할때마다 바로바로 금액과 잔액을 확인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요즘에는 예전과 다르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들이 많아져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우리은행 입출금 알림과 관련하여 원터치푸시와 우리통지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원터치알림 PUSH 서비스를 보겠습니다. 고객 계좌의 입출금 거래내역 등 금융정보를 스마트폰의 푸쉬 기능을 활용하여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신청 후 스마트폰에 원터치알림 앱을 설치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서비스명은 입출금알림이고, 계좌의 거래내역을 스마트폰의 푸시기능을 이용하여 고객이 설치한 스마트폰앱을 통해 바로 알려줍니다. 금융거래내역 외의 유용한 정보도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버튼을 눌러서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사용여부 확인 및 신규신청을 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우리통지서비스에 대해서도 보겠습니다. 우리은행 SMS 우리통지 서비스는, 고객의 금융거래내역을 고객의 휴대폰으로 즉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외에도 이메일 및 예금잔액통보서비스가 있습니다.

 

서비스 종류에 따라서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입출금통지의 경우 월정액은 900원이고 건별은 20원입니다. 환율통지서비스의 경우도 월정액 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사항변동, 환율지정알림, 외화송금도착통지, 당좌계좌SMS관리, 보안SMS통지서비스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