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및 A/S이용방법

by mailgame 2021. 10. 28.

IRIVER 또는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그리고 A/S 이용방법 안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화면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A/S 안내] 항목을 선택합니다. 하드웨어적 고장이 아닌 사용방법이나 오작동의 경우, 제품설명서나 웹사이트 FAQ 및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먼저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기기를 수리하는 과정에서 데이터가 유실될 수 있으며, 저장된 데이터는 보증 및 복구해드리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기기에 부착된 보호필림으나 스티커 등은 수리나 교환시 부득이하게 제거될 수 있으며, 제거된 물품은 무상으로 제공되거나 복구해드리지 않습니다. 내비게이션은 매립된 상태에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므로, 매립업체를 통하여 탈거 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며,




이에 소요되는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A/S를 맡긴 제품은 최대 6개월동안 보관되고, 6개월이 경과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에는 제품이 임의처리되거나 폐기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접수 후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할 경우, 2~3일 아내 고객님께 전화연락 후 주소지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택배사 전화번호와 웹사이트 주소도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기타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및 주소 그리고 제품포장에 대한 안내도 되어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고객이 배송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경우는 세가지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각각은 일반우편이나 퀵서비스 및 등기를 이용하는 경우,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했거나 유상수리인 경우, 기타 A/S 유무상 기준안내에 따라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경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