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NH 스마트 알림 앱

by mailgame 2021. 11. 3.

애플의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의 플레이스토어에서 NH 스마트 알림 앱을 찾아서 다운받아 실행할 수 있는데요, 평점을 보면 두 곳의 점수차이가 꽤 있는 편입니다. 동일한 어플인데 왜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지 모르겠지만, 기기나 호환성의 차이일수도 있겠고 어쨌든 저같은 경우에는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중에 하나입니다.

 

앱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앱은 2.1점이고, 안드로이드에서 제공하는 앱은 3.9점입니다. 평가에 참여한 사람들의 수 차이가 심한편인데, 아무튼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금융정보 알림을 한번에 내 마음대로 볼 수 있고 입출금, 환율정보, 금융패턴, 금융정보 등 NH농협의 다양한 금융서비스 알림을 제공합니다.

 

주요기능은 여섯가지로 안내하고 있는데요, 먼저 로그인 없이도 입출금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입출금 내역을 시간순으로 확인하고 계좌별 및 기간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계산기 기능을 통하여 입출금 합계를 바로 산출할 수 있으며,




NH농협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융정보에는 수신상품 만기 알림, 대출금 만기일 도래 알림, 대출 원리금 납입 알림, 거래중지계좌 편입 예정 알림, 자동이체 종료 알림, 하나로가족고객 등급안내가 있어요.

 

나라별로 선택한 환율정보를 최대 6개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입출금 알림정보를 기반으로 주간/월간/카테고리의 금융패턴을 텍스트 및 통계그래프로 제공합니다. 또한 안전한 보안거래를 위하여 로그인, 지역정보, 생활정보 알림을 받아볼 수 있어요.

 

다음은 이용안내를 보겠습니다. 서비스 대상, 설치 대상 OS 버전, 이용 수수료, 서비스 가입, 선택적 접근권한 등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단순정보알림 서비스로, 고객의 수신위치나 통신사 장애 및 서버오류로 인해서 늦게 전송되거나 잘못 전달될 경우 NH농협이 이에 대하여 어떠한 법적 구속력과 책임이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