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머스트 삼일저축은행 목돈만들기 - e정기적금

by mailgame 2021. 11. 5.

기준금리의 변동추이를 보면 알겠지만 금리가 갈수록 하락하고 있습니다. 물론 가장 최근에는 살짝 반등이 나오기도 했으나, 이미 과거에 비하여 많이 하락한 상태라서 저축시 큰 메리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주식이나 펀드, 부동산 등에 투자하는 방식으로 재테크를 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투자라는 것은 그만큼 리스크를 감당해야 합니다.

 

그나마 2금융권 은행들은 예적금 금리가 1금융권보다는 상대적으로 높아서 저축을 하기에 조금이나마 유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머스트 삼일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목돈만들기 상품인 e정기적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예적금] 메뉴를 선택하고 [상품안내/신청] 영역의 [목돈마련하기] 항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상품에 가입하기 전에 반드시 약관과 특약을 확인해주시고, 계약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상품에 대한 충분한 사전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한 후에 거래해주세요.




인터넷예적금은 통장발행을 하지 않으며,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할 경우 그 한도를 설정해야 합니다. [상세보기] 항목을 눌러서 상품개요와 금리정보를 보겠습니다.

 

일정기간을 정하고 일정액을 매월 적립하며, 만기시에 단리로 이자를 지급받는 적립식 상품입니다. 가입대상은 제한이 없고, 6개월 이상 120개월 이하 월단위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금액은 1만원 이상이고, 구비서류는 신분증입니다.

 

금리는 약정이율이 연1.6%인 고정금리이고, 세전기준입니다. 신규가입일 당시 영업점 및 인터넷 홈페이지에 고시한 계약기간별 기본이율을 적용합니다. 이자지급은 만기일시지급식으로 하고, 이자지급에 제한이 발생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위의 표에 적혀있는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