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입출금통장)

by mailgame 2021. 11. 29.

저축은행의 입출금통장은 1금융권 은행의 그것보다 금리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그래서 여윳돈을 보관하되 자유롭게 입금하거나 출금하고 싶은 분들은 저축은행 상품을 알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이번시간에는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또는 입출금통장 상품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은행마다 금리가 다 다르기때문에 여러곳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현재 금리는 연 1.2%이고, 2억원 한도이며, 세전기준입니다. 이자지급은 월 1회이고, 조건없이 모든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정기예금으로 묶어두기 어려웠던 자금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내맘대로 입출금이 가능하고 쏠쏠한 이자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한달에 한번 이자에 이자를 더하는 월복리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매월 지급된 이자가 원금에 더해집니다. 한달에 한번 이자의 이자를 더해주는 월복리 효과로 보다 높은 이자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조건없이 모든 수수료가 무료인데요, 주거래 계좌가 아니거나 거래실적이 없어도 이체/출금/알림서비스 등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여주기 싫은 계좌는 시크릿하게 숨길 수 있는데요, 누구에게도 계좌를 노출하기 싫다면 계좌숨김 기능을 이용하여 더욱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금융결제원 전 금융사 계좌통합조회는 물론 각종 계좌통합조회 앱에서도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365일 24시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계좌개설과 이체 그리고 예금가입과 증명서발급까지 시간제약 없이 언제든 이용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