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송작가 팟캣몰 신규회원 할인쿠폰

by mailgame 2021. 12. 6.

송작가는 팟캣몰이라는 인터넷 쇼핑몰과 주요협력관계입니다. 새날에도 광고로 자주 비췄던 사이트인데요, 송작가TV 시청자가 팟캣몰이나 협찬광고제품을 구매하고 인증메일을 보내면 재고로 쌓여있는 화장품이나 마스크팩을 무료로 보내주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송작가 팟캣몰 사이트에 신규로 회원가입을 하면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우선은 팟캣Mall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야 합니다. 인터넷이나 웹검색 등을 활용하여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는데요, 홈화면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메뉴를 선택합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도 제공하기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같이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규회원 가입즉시 총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데요 1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할인쿠폰 1장,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천원 할인쿠폰 1장, 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천원 할인쿠폰 3장, 2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천원 할인쿠폰 3장입니다.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0일이고,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소멸됩니다. 일부상품 사용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할인쿠폰 지급수량과 할인율은 사정에 의하여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아이디,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이름, 휴대전화번호, 주소와 같은 정보들을 필수적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또한 추가정보입력에서는 후원 팟캐스트를 선택할 수 있어요.

 

네이버에 로그인을 해도 팟캣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공용 PC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보안을 위하여 서비스 이용 후 네이버에서도 반드시 로그아웃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계정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한데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QR코드를 활용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