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모모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기능안내

by mailgame 2021. 12. 7.

MOMO 또는 모모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그리고 제공하는 기능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앱플레이어란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며, 보통은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즐기는데 이용됩니다. 대부분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PC에서 실행하고 그 위에서 구글플레이를 통하여 여러가지 앱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최신 모바일 게임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고 강력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최신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입니다. 뛰어난 호환성과 다중 플레이어 실행기능으로 다양한 게임을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컨트롤이 필요한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구글 로그인 한번이면 가능하고, 멀티 다중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모바일 게임 고수라면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데요, 작은 화면에서 벗어나 큰 화면에서 즐길 수 있어요.




구글 마켓과 로컬 마켓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모바일 게임 앱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하드웨어 지원과 안정적인 시스템 최적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럼 저도 momoplayer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를 진행해보겠습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3.20버전을 제공하고 있는데, 추후에 버전업이 될수도 있습니다. 압축파일이기때문에 해당파일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고 우클릭하여 풀기항목을 선택해서 압축을 풀어줍니다. 그리고 exe파일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설치화면이 나오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대략 10초정도가 걸렸던 것 같은데요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서 인스톨을 시작할 수 있고, 사용자 정의로 들어가서 [찾아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프로그램을 저장할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를 해야만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약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