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DB다이렉트 이륜차보험 결제혜택

by mailgame 2021. 12. 3.

자동차나 이륜차보험에 가입할때 할인이라든지 캐시백 혜택이 있는 카드들이 있습니다. 어떤 보험사를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혜택이 적용되는 카드의 종류도 달라지겠지만, 오늘은 DB다이렉트 이륜차보험 결제 및 캐시백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속해서 이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여 보험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보험가입 및 보험료 계산을 위하여 개인 및 신용정보를 수집, 이용, 조회, 제공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공동인증서, 휴대폰, 카카오페이 인증, 네이버인증서, 금융인증서, 토스인증서를 통한 가입이 가능하고 법인용 이륜차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이 어렵습니다.

 

DB손해보험 오프라인 대비 평균 19.8%가 저렴한데요, 가격은 다이렉트로 저렴하게 이용하고 보상서비스는 DB손해보험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영역을 보시면 이륜차보험료 결제혜택이 있으며,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제휴사 가입혜택과 결제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카드사나 결제사 및 결제혜택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삼성, 국민, 현대, 농협, 하나카드에 대하여 주유권이나 캐시백 및 할인혜택이 안내되어 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간은 보통 일주일 정도씩마다 업데이트 되는 것 같네요. 위의 그림을 보시면 기간이 짧게 설정되어 있지만, 어차피 만료가 되면 또다시 기간갱신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혜택은 30만원 이상 결제건 대상으로 제공되고, 당사 카드사나 결제사 사정으로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가입혜택은 최대 3만원을 초과하지 않고, 제휴사 가입혜택과 결제혜택은 중복되지 않습니다. 갱신보험료 결제시에는 결제일이 아닌 만기일 기준으로 청구되며, 만기일 전월에 결제한 경우 혜택은 결제일 다다음달 말일에 지급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