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상품특징

by mailgame 2022. 7. 9.

이번시간에는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상품에 대한 특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료의 경우 갱신형 특약은 1, 3, 5, 10, 20, 30년 주기로 갱신되며 특약별로 상이합니다. 갱신형 특약의 보험료는 향후 보험료율 변동에 따라서 갱신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험료 및 해지환급금은 보험료 설계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배당 상품이며, 나를 위하여 알차게 준비하는 암보장 보험이라고 하네요. 지난 2020년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2019년도 사망원인 1위가 암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항상 대비해야하는 질환입니다.




상품의 주요서비스를 보시면 첫번째로 나에게 맞는 주계약 선택가입, 두번째로 암치료를 위한 새로운 특약보장, 세번째로 90일 면책기간 중 보험료 미납입이 있습니다. 해당상품은 보장성 보험이며, 은행의 예/적금과는 다른 상품이고, 저축이나 연금목적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하네요.

 

그럼 각 특징에 대한 상세안내를 보겠습니다. 비갱신형과 갱신형 중 선택하여 주계약 가입이 가능한데요, 갱신형 계약은 최대 100세까지 자동갱신되고 갱신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계약의 소멸시 계약을 갱신할 수 없습니다.




또한 해지환급금 미지급형 상품을 통하여 보험료에 대한 부담을 완화할 수 있어요. 해당특약 가입시에는 암진단 확정시 치료를 위해서 다빈치로봇 수술자금을 보장해드립니다.

 

그리고 해당특약 가입시 특약보장이 제외되는 90일 면책기간동안 특약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안내드린 특약의 가입형태는 주계약의 고지항목에 따르며, 보장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약관과 상품설명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암보험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897

 

교보생명 암보험 - 교보 괜찮아요 암보험

암보험은 질병보험의 일종인데요, 피보험자가 암에 걸린 경우에 한하여 치료비와 입원비 및 수술비 등을 보험으로 처리해줍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81년부터 교보생명이 첫 도입한 이래로 전 생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15

 

동양생명 실속하나로 암보험

동양생명의 대표 암보험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100세만기 선택시 보험료 인상없이 100세까지 길게 보장하고 주계약만으로 소액암과 일반암 및 고액암을 보장합니다. 다른 암보험이 있어도 정액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768

 

라이나 질문하나로 암보험 (무배당 갱신형)

암보험은 암에 걸렸을때 수술비, 입원비, 통원치료비 따위의 의료비용이나 그로인한 수입감소를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계약조건에 따라서 암으로 인한 사망까지도 보상이 가능합니다.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