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현대해상 하이카 긴급출동 (고장출동)

by mailgame 2022. 10. 31.

개인적으로 긴급출동 특약은 가입을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저역시도 가입을 했으며 실제로 몇달전에 정비기사님을 호출했던적이 있습니다. 물론 보험이라는 것이 만기까지 아무 이상이 없었다면 돈이 아까울수도 있겠지만, 혹시모를 상황에 미리 대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오늘은 현대해상 하이카 긴급출동 또는 고장출동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서비스 내용과 이용대상 및 절차 등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이용대상은 하이카 서비스 특약 가입고객으로 승용차, 경/4종화물, 경/3종승합차이며 제공횟수는 6회입니다. 중형화물 및 승합 가입고객 대상은 2종승합 또는 2/3종 화물,




기중기장치 자동차요율 또는 특수적재장치 자동차요율이 적용되는 경/4종화물, 구조변경 등으로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이 제한되는 3종승합 및 경/4종화물, 그밖에 현대해상이 인정하는 특정용도 자동차 및 캠핑카이며 제공횟수는 3회입니다.

 

이용절차를 보시면 우선 대표콜센터인 1588-5656번으로 연락합니다. 그리고 긴급상황 발생 > 대표콜센터 접수 > 하이카 전문 서비스요원 출동 > 고장출동서비스 제공 순으로 진행됩니다.




청각장애인 또는 언어장애인의 경우 013-3366-5656번으로 연락하여 문자메시지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현대해상 모바일웹으로 접속하거나 앱설치 후 고장출동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어요.

 

서비스 내용은 크게 10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각은 배터리 방전시 시동, 전기차 방전시 응급지원, 타이어 펑크수리, 타이어 교체, 잠금장치 해제, 비상급유, 긴급견인, 긴급구난, 휴즈교환, Road 차량진단이 있습니다. 참고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그 외 다이렉트보험 가입상담을 원하시면 하이카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1001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 현대해상 보험가입 콜센터>

https://mailgame.tistory.com/1904

 

현대해상 콜센터 (인터넷&전화가입 상품)

다이렉트 현대해상 콜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가입상품 고객콜센터는 1899-6782번이고, 전화 가입상품 고객콜센터는 1577-1001번입니다. 각각에 대하여 보이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