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검색 및 삭제

by mailgame 2022. 12. 8.

저는 최근에도 네이버쇼핑을 통하여 상품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어제 주문을 해서 그런지 아직 판매자가 주문 확인중에 있는데요, 배송이 시작되면 아마도 2~3일 내로 상품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검색 그리고 삭제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고자 하는데요, 여러분들이 구매했던 내역을 확인해보시고 더이상 필요없는 내역이라면 삭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포털사이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위의 그림처럼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결제내역]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로그인 후 해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쇼핑] 탭에서 내역조회를 할 수 있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최근에 배송완료된 상품이 하나 표시되고 있습니다. 기간을 직접 설정하고, 배송상태를 설정하여 조회할수도 있습니다.

 

저는 기간을 지난 2년까지로 설정하고 조회해보았는데요, 상품 또는 기간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메뉴들이 다르게 나옵니다. 언제 구매했는지에 따라 재구매, 리뷰쓰기, 교환요청, 구매확정, 구매확정연장, 반품요청, 취소요청, 배송지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제내역 항목들 중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가시면 상품의 주문, 결제금액, 배송지정보 등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상세페이지 상단에 있는 [주문내역 삭제] 버튼을 누르시면 내역을 지울 수 있으며, 함께 주문한 전체 상품의 결제내역이 삭제되어 복구할 수 없고 삭제 이후 상품에 대한 리뷰작성이 불가능해집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서 삭제작업을 마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이용관련 다른글>

https://mailgame.tistory.com/1829

 

네이버 한자 그리기 [필기입력기]

한자의 모양을 대략적으로 그리면 음과 뜻을 인식하여 알려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다음과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네이버 한자 그리기 또는 필기입력기 서비스에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715

 

간단게임모음 [주사위굴리기]

친구들이 여러명이서 있을때 간단하게 내기를 할 수 있는 게임들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에서도 해볼 수 있는 게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간단게임모음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