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요기요 상품권 할인 구매방법 (신세계몰 카드혜택가)

by mailgame 2023. 1. 11.

개인적으로 배달의민족보다는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떨어진다고는 생각하지만, 그래도 요기요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요기요 상품권 할인 구매방법을 제시해보려고 하는데요, SSG.COM 또는 신세계몰 카드혜택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SSG.COM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검색창에 위의 그림처럼 [요기요 상품권] 정도로 키워드를 잡고 검색하시면 10,000원부터 50,000원까지 상품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권종과는 관계없이 1만원당 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예를들어서 5만원권 구입시에는 2,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SSG PAY 7만원 이상 결제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신한/신세계신한/이마트신한카드로 결제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쿠폰, 등급쿠폰 등 적용으로 최종혜택가는 변경될 수 있으니 최종가는 주문서에서 확인해주세요.

 

모바일 쿠폰이기때문에 배송비는 없고, 문자로 교환권이 발송됩니다. 요기요 상품권은 먹고싶은 음식을 원하는 곳에서 주문할 수 있기때문에 선물시에도 받는사람의 취향대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최초 유효기간은 1년이지만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고, 유효기간 연장은 1회/90일 이상 가능합니다. APP내 진행중인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요기요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어요. 요기패스 전용배달 및 픽업할인 적용도 가능합니다.

 

상품권 이용절차는 요기요 앱에 로그인 후 마이요기요 클릭 > 선물함등록 > 주문하기/선물함/요기요상품권사용 순입니다. 쿠폰함이 아닌 선물함에 등록해야 하며, 상품주문시 주문건당 1매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내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과 중복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분할사용이 가능한 잔액관리형 상품입니다. 사용금액을 임의로 지정하는것은 안되고, 다음주문시 남아있는 상품권 잔액을 이용할 수 있어요.

 

<관련글 - GS프레시몰 마트당일배송>

https://mailgame.tistory.com/1951

 

지에스 프레쉬몰 - 마트당일배송

GS Fresh Mall 또는 지에스 프레쉬몰 마트당일배송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를 활용할수도 있는데요, 상품주문을 위해서는 먼저 배송지를 선택해야 하고, 선택한 배송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