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로보락 고객센터 및 제품특징

by mailgame 2023. 1. 4.

지난 2014년 7월에 설립된 베이징 로보락 테크놀로지 유한회사는 각종 로봇청소기와 무선청소기 제품의 연구, 개발,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가전 전자제품 제조업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로보락 고객센터 그리고 Roborock 제품의 특징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제품 또는 상품의 특징과 장점을 말씀드릴게요. 다양한 스마트 도킹 시스템으로 청소시 유지관리가 수월하며, 먼지비움 기능부터 물걸레 세척과 물탱크 리필기능까지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공청소부터 물걸레청소까지 로보락 제품은 다양한 청소 솔루션을 제공하며, HyperForce 흡입력으로 바닥과 카펫의 숨겨진 먼지와 이물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고, VibraRise 물걸레 시스템으로 바닥을 효과적으로 청소합니다.

 

모든 로보락에는 E시리즈의 모션 트래킹 내비게이션, Q와 S시리즈의 PreciSense LiDAR 내비게이션, S7 MaxV 시리즈의 ReactiveAI 2.0 장애물 회피기능까지 정밀한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기에 안심하고 청소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원격제어가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청소경로를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맵읠 통하여 집안을 탐색하고, 청소일정을 설정하고, 접근금지구역을 지정하는 등 사용자 맞춤형 설정이 가능합니다.

 

로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5534번이고, 이메일주소는 support@roborock.co.kr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톡상담도 가능하며, 회사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51입니다. 마케팅 관련 메일문의는 media.kr@roborock.com으로, 유통 관련 메일문의는 sales@roborock.com으로 하실 수 있어요.

 

<전자기기/공구 고객센터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43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센터찾기

LG전자 고객센터 또는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와 센터 찾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제품에 이상이 발생했거나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때 전화연결을 하여 해결할 수 있는데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34

 

앱코 고객센터 문의방법 [ABKO]

ABKO는 컴퓨터 부품과 주변기기의 제조, 도소매, 무역업을 업종으로 삼는 중소기업입니다.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PC케이스, 케이스팬, 키보드, 마우스, PC헤드셋 등을 유통하거나 판매하고 있습니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32

 

그린웍스 서비스센터/고객센터 전화번호

Greenworks 또는 그린웍스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경진이레는 그린웍스의 국내 총판점인데요, 1978년 청계천에서 전동공구 및 기계공구 등을 취급하는 경진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