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아래아 한글 뷰어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뷰어]

by mailgame 2023. 1. 9.

제 컴퓨터에는 한컴오피스 한글 프로그램이 깔려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도 한컴오피스 뷰어 또는 아래아 한글 뷰어 다운로드와 설치를 통하여 문서를 열어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하기때문에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 바로가기(글로벌 소프트웨어의 리더, 한글과컴퓨터 (hancom.com))에 접속합니다.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에서 [다운로드] 항목을 선택하여 인기 다운로드를 확인할 수 있어요.




한컴오피스 2022 뷰어 윈도우즈용 통합뷰어에서 [일반용]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한글, 한셀, 한쇼, MS워드, PPT, 엑셀문서를 볼러올 수 있는 한컴오피스 통합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지원하는 운영체제, 웹브라우저, CPU, 해상도 정보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또는 화면 스크롤을 맨 하단까지 내려서 모든 한컴오피스 뷰어 다운로드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및 한글 뷰어는 운영체제 또는 장치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문서열기 환경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iOS를 지원합니다. 기업회원의 경우 별도의 승인절차를 필요로 합니다.




어플리케이션 Viewer는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문서를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응용프로그램이며, 높은 호환성을 제공하고,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한글 및 PDF 문서도 화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형식을 선택하거나 키워드를 입력하여 원하는 문서를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고, 파일별로 표시를 추가해서 중요문서로 분류하거나 다른사람에게 링크주소/이메일/블루투스/클라우드저장소/와이파이 등을 통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기본글꼴 이외에도 사용자가 원하는 글꼴을 추가할 수 있고, 한컴스페이스에 가입하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저장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뷰어 프로그램 관련 다른글>

https://mailgame.tistory.com/1869

 

STP 뷰어 [오토데스크 뷰어 온라인]

AUTODESK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STEP 또는 STP 뷰어 기능도 포함하고 있는 무료 오토데스크 뷰어 온라인 버전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권장뷰어 페이지에서 총 세가지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각각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56

 

캐디안 뷰어 다운&설치

CADian은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 또는 사용자들이 add-on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도록 많은 API를 지원하고 있으며 CADian Lisp, VBA, SDS, DRX 등을 포함합니다. 캐디안의 제품군은 두가지인데요, 기능에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673

 

다뷰인디 다운로드 [DAVU Indy]

이번시간에는 DAVU Indy 또는 다뷰인디 다운로드와 설치 및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은 우리나라의 휴먼 토크 주식회사가 개발한 통합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그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