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한화 여행자보험(해외여행보험) 가입절차 및 안내사항

by mailgame 2024. 3. 12.

여행자보험은 여행중 각종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으로, 여행기간에만 가입하기에 보험료가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을 위하여 집에서 출발하여 여행을 마치고 다시 집에 도착할 때까지 우연히 발생한 사고/질병, 배상책임 손해, 휴대품 손해, 비행기 납치 등을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상품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한화 여행자보험상품 중 하나인 해외여행보험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상품에 대한 소개와 가입절차 및 안내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한화손해보험 - 메인페이지 (hwgeneralins.com))에 접속하여 상품 > 인터넷가입 > 해외여행보험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상품내용과 가입절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국하기 전에 공항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해외특약 가입시 여행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배상책임/여권분실 등을 보장합니다.

 

3개월 이하의 여행뿐만 아니라 단기어학연수 및 사무출장도 보장하고, 24시간 우리말로 해외 긴급의료 등 각종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주요 보장내용은 약관을 요약한 것이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보험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국적은 모두 대한민국이어야 하고, 만 19세 미만은 본인의 자녀만 가입이 가능하며, 해당상품은 소멸성 순수보장성 보험으로 만기시 환급금이 없습니다.




해당상품은 한화손해보험에서 제공하고, 보험사고 접수 및 보험금 지급관련 사항은 한화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 1566-8000번을 통하여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료 알아보기 페이지에서는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하여 보험료를 확인하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만 1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미성년자는 부모진행 시 추가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절차는 고객정보 입력 > 여행정보 입력 > 보험료 확인 > 고객 상세정보 입력 > 가입내용 확인 > 보험료 결제 > 가입완료 순입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76

 

한화 홀인원 보험 [한화 백돌이 보험]

한화 홀인원 보험 상품인 한화 백돌이 보험의 특징과 보장내용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원데이보다 저렴한 골프보험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날짜 기준으로 월보험료는 2900원입니다. 해당상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02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상품특징

이번시간에는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상품에 대한 특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료의 경우 갱신형 특약은 1, 3, 5, 10, 20, 30년 주기로 갱신되며 특약별로 상이합니다. 갱신형 특약의 보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26

 

한화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한화생명은 한화그룹 계열의 생명보험사이고, 대한민국 현존하는 최고의 생명보험사입니다. 한국 생명보험업계 빅3인 한화, 삼성, 교보 중 하나로 자산총계나 매출액 기준을 종합하면 삼성생명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