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또는 신한라이프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5580번이고,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2-2131-3000번입니다.
상담사 연결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ARS 서비스 가능시간은 매일 08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카드분실신고, OTP해지, 구비서류발급, 개인정보유출 사고접수는 24시간 가능합니다. 통화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3분당 42.9원이 부과되고, 휴대폰/인터넷전화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콜센터(고객센터)에서 이용가능한 입출금 서비스와 변경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입출금 서비스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제공업무는 지급과 수납으로 구분됩니다.
지급의 경우 보험계약대출, 보험계약해약, 중도인출, 분할/만기보험금, 배당금, 휴면보험금이 있습니다. 수납의 경우 계속보험료/연체보험료/선납보험료 납입, 자유납입보험료/추가납입보험료 납입, 보험계약대출 원리금 상환이 있습니다.
지급서비스는 고객이 신청하신 전자금융서비스 보안등록에 따라 이용한도가 제한되고, 회사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 제공범위와 이용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변경 서비스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제공업무는 고객정보 변경, 자동이체계좌 변경, 변액보험 펀드변경, 감액/특약해약 등 계약내용 변경이 있습니다. 회사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 제공범위 및 이용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도 ARS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절차는 1588-5580 전화연결 > 원하는 서비스번호 선택 > 휴대폰인증 순입니다. ARS는 0번 - 상담사 연결 서비스, 1번 - ARS 자동화 서비스입니다.
ARS 자동화 서비스에서는 보험계약대출, 보험관련서비스, 비밀번호 관리와 카드분실/폐기 및 OTP해지, 구비서류와 각종양식 및 팩스서비스, 개인정보유출 사고접수 및 지급정지 업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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