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하나원큐 오토론 - 하나캐피탈 자동차대출

by mailgame 2021. 5. 12.

하나캐피탈 자동차대출 상품중에 하나인 다이렉트 하나원큐 오토론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산 기준으로 준중형이나 중형차 정도를 새롭게 구매하려고 해도 대략 옵션넣고 하면 2천만원~3천만원대 정도가 필요한데요, 목돈이 부족한 경우에 대출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나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자동차금융]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위항목들 중에서 [원큐 다이렉트 오토론] 항목을 선택하여 안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모바일 및 신차전용 상품이고, 다이렉트 금리는 연 3.5%입니다. 저렴한 금리와 신속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어디서나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상은 개인손님으로, 수입차 및 국산차 전 브랜드입니다. 한도는 차량가격 이내이고, 금리는 좀전에 알려드렸던 것처럼 연 3.5%입니다. 기간은 12~72개월까지이고,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합니다.

 

저당설정은 고객 신용도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고, 대출원금의 0~100%까지입니다. 설정비용은 당사가 부담하고, 해지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이고, 지연배상금은 약정금리에 추가로 3%가 붙으며 법정 최고금리 이내입니다. 이자부과시기는 이자 납입일에 납입하고 월할 및 후취입니다.

 

다이렉트 하나원큐 오토론 진행순서도 보겠습니다. 모바일에서 예상견적을 확인하고, 개인신용정보 동의 및 대출조건을 입력한 후 신청을 진행합니다. 신청한 심사결과를 안내받고,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약정 작성 및 고객의 대출금을 지급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