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자동차 캐피탈 이자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금리]

by mailgame 2021. 7. 26.

Hyundai Capital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자동차 금융기업입니다. 지난 1993년 12월에 현대오토파이낸스라는 이름으로 현대그룹 내 자동차, 주택 할부금융 사업부로부터 독립해 출범한 회사로 1996년 대한민국 최초로 할부금융업을 시작한 현대자동차그룹의 주요 계열사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자동차 캐피탈 이자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금리를 기준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신용대출] 메뉴를 선택하고




[자동차담보대출] 항목을 눌러줍니다. 차가 있는 당신이 놓친 저금리 혜택이라고 적혀있는데요, 금리는 연 2.9%~17.9%이고 최고한도는 5천만원입니다.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전화로 연락을 드리며, 내 차의 담보 가치를 확인하고 개인신용평점 영향 없이 대출 한도를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 이용방법, 월 납입금 계산, 자주하는 질문, 이용후기 메뉴도 열람해볼 수 있으니 같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한도는 최고 5천만원까지이지만, 최저 3백만원부터입니다. 상환기간은 12, 24, 36, 48개월 중 고를 수 있으며 상환방법은 매월 똑같은 금액을 상환합니다.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 및 근저당 설정/해지비용은 없습니다. 대상고객은 본인명의 차량이며, 3개월 이상 소유 고객입니다. 출고 이후 13년 이내 차량에 한하며, 공동명의는 제외입니다.

 

이용절차는 본인인증, 한도조회, 정보입력, 약관동의 순으로 진행되며 준비사항은 신분증과 결제 계좌번호입니다. 신분증은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현대캐피탈 어플도 있는데요, 엔진오일 교환비용을 할인받고 내차의 시세도 무료로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OS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