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삼성프린터 서비스센터

by mailgame 2021. 8. 3.

현재 여러분들의 근처에 있는 서비스센터에서 어떤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삼성프린터 서비스센터를 예로들어서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프린터기 뿐만아니라 다른 취급 제품들도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미리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SAMSUNG 또는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인터넷 또는 웹검색 등을 활용하여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서비스 예약] 메뉴를 선택하고 [센터찾기] 항목을 눌러줍니다.

 

내 주변, 지역, 지하철 검색을 할 수 있으며 지역선택 또는 동/리/도로명 등으로 검색하여 센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로 설정해보았습니다.




수리제품 또는 취급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프린터를 선택했습니다. 다른 제품을 원하시면 제시되어있는 항목들 중에서 골라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후 수리 시작까지 예상 소요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조회시점 기준이며 센터도착시 방문시간과 대기고객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원활, 보통, 혼잡, 당일수리마감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혼잡이나 당일수라마감 상태라면 차라리 다른 센터를 방문하거나 접수만 해놓을 수 있어요.

 

저는 강남센터를 선택하여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주소와 운영시간 그리고 수리가능제품과 수리불가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능제품에 프린터가 포함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상으로 삼성프린터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