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우리은행 금통장 [우리골드투자]

by mailgame 2021. 8. 4.

금통장은 일정한 투자금을 예치하면, 투자금에 상응하는 금의 일정 거래단위 만큼 전환 예치되는 금융상품입니다. 골드뱅킹이나 골드뱅크와 같은 용어로도 사용되고 있으며, 금시세 상승 시기에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는 대표적인 시세차익을 기반으로 한 상품입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금통장 상품인 우리골드투자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금융상품] 메뉴를 선택하고 [골드] 영역에 있는 [골드뱅킹상품]을 선택합니다.

 

현재 두가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우리골드투자의 경우 실물거래 없이 자유로운 금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스마트뱅킹 거래시,




자동이체나 골드적립이체 및 지정가반복매매 거래시 환율우대 30%까지 받을 수 있어요. 골드바 매매의 경우, 순도 99.99%의 골드바를 은행에서 판매합니다.

 

그럼 GOLD 자유입출식 상품인 우리골드투자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물거래 없이 자유롭게 금에 투자하는 금융투자상품인데요, 예치방식은 입출식입니다. 가입대상은 제한이 없고, 거래단위는 0.01그램이며 신규가입시는 1.00그램 이상입니다. 인터넷, 영업점, 스마트폰으로 가입할 수 있고 금시세조회를 하거나 관심상품에 추가하거나 비교함에 담을 수 있습니다.

 

신규, 입금, 해지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9시~17시까지입니다. SMS, 지정가반복매매, 자동이체서비스 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세계 골드시장 동향을 한눈에 향후 전망까지 볼 수 있습니다. 상담은 전화와 이메일로 가능하며, 전화번호와 이용가능시간은 위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