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삼성생명 운전자보험

by mailgame 2021. 12. 10.

자동차보험과는 별도로 운전자보험까지 준비해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정확히는 모르지만 보험료 대비 보장내용이 많은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삼성생명 운전자보험 상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홈화면 상단에 있는 [보험상품/대출] 메뉴를 선택합니다. [운전자] 영역에 있는 [운전자보험] 항목을 눌러서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과 따로 가입하는 운전자의 필수품이라고 하는데요, 운전자벌금과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 및 교통사고처리지원금을 보장합니다.

 

운전자 본인과 가족 그리고 일생생활중 사고를 보장하고, 차량유리손해 등 차량손해도 보장합니다. 또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의 경우, 매월 보험료 5% 할인혜택이 있으며




사고시 함께 보상접수도 가능합니다. 안내드린 내용 중에서는 특약에 가입해야만 보장하는 경우도 있으니 상품설명서를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운전자에게 필요한 3대 비용보장을 하고, 스쿨존 내 어린이 교통사고 처벌 강화로 운전자 비용보장을 확대했습니다. 운전자 본인과 운전자의 가족까지 생각하는 보장을 하고, 차량손해 관련 담보로 내 자동차도 보장합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은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고, 보험료는 보험기간 내내 인상없이 만기시 만기일부 환급금도 지급합니다. 보상 걱정없이 간편접수를 할 수 있고, 빠른지급을 한다고 하네요.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을 위하여 바쁜 배우자를 대신하여, 고객이 직접 보험가입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무배당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이며, 보험계약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보험금 지급제한사항과 가입시 유의사항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