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애플론 대부 상품특징 총정리

by mailgame 2022. 12. 21.

애플론 대부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들에 대한 요약을 드리겠습니다. 간편한 절차로 빠르게 승인이 가능하고, 한도는 5% 금리부터 1억원까지 가능하며, 신용 및 소득에 관계없이 가능합니다. 절차는 신청 > 맞춤상담 > 서류준비 및 접수 > 실행 순입니다. 현재날짜를 기준으로 총 여섯가지 상품을 안내하고 있는데요, 각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는 무직자대출입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를 대상으로 하고, 4대보험 미가입자도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입니다.




두번째는 통신연체문의입니다. 통신연체 및 서울보증보험연체자를 대상으로 하고, 한도는 최소 1백만원부터 3천만원까지입니다. 말씀드린 두 상품 모두 금리는 연 20% 이내, 기간은 1개월 ~ 60개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하며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세번째는 대학생전문대출인데요, 국내대학재학생/휴학생/졸업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한도는 100만원부터 2000만원까지입니다.




네번째는 여성주부대출입니다. 전업주부도 가능하며, 절대 비공개 진행을 엄수합니다. 한도는 1백만원 ~ 2천만원까지입니다. 두 상품 모두 금리는 연 20% 이내로 차등적용하고, 기간은 60개월까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다섯번째는 사업자대출입니다. 개인, 법인사업자, 자영업자 등 사업자금을 목표로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한도는 100만원부터 8000만원까지이고,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합니다. 여섯번째는 주택담보대출입니다. 아파트/주택/빌라 등을 소유 또는 담보제공가능한 고객 및 기존에 대출을 이용했지만 추가대출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한도는 1천만원부터 감정가90%까지이며, 원리금균등분할 및 만기일시상환으로 하고 중도상환도 가능합니다. 두 상품 모두 금리는 연 20% 이내 및 기간은 60개월까지이며,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대부업체 대출상품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890

 

스타크레디트대부 - 해피캐피 상품 총정리

스타크레디트대부업체에서 제공하는 해피캐피 대출상품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총 다섯개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추후에 변동사항이 있을지는 모르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36

 

미래크레디트대부 대출상품

오늘은 미래크레디트대부업체에서 제공하는 대출상품 네가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신용대출인데요, 개인회생이나 신용회복을 진행중이거나 파산면책을 받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