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스크린골프 홀인원보험 (삼성화재 스크린 홀인원보험)

by mailgame 2022. 12. 28.

스크린골프는 스크린상에 가상 시뮬레이션 화면을 띄워서 가상현실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시뮬레이터입니다. 현실에서의 상호작용을 가상공간에 부여하는 것이므로 메타버스의 정의에도 부합한다고 하네요. 어쨌든 오늘은 삼성화재 스크린 홀인원보험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모바일에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스크린 골프장에서 홀인원시 축하비용을 20만원 한도로 지급합니다. 제가 골프는 잘 모르지만 필드에서 홀인원을 했을때보다 축하금이 적은것으로 보아 스크린에서의 홀인원이 상대적으로 쉽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물론 둘 다 상당히 어렵겠지만 말이죠.




삼성화재 스크린골프 홀인원보험 상품은 골프존과 SG골프 이용이 가능하고, 가입은 1일 3회 및 보장은 월 2회 및 연 3회까지 가능합니다.

 

보험금 청구시 모바일로 간편하게 증빙 제출을 할 수 있고, 다수계약 체결시 비례보상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데요, 사진촬영 없이 스크린사와 닉네임 및 CC명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나 가입할 수 있어요.




스크린게임 1회당 1인 보험료는 1천원입니다. 보험계약을 진행하기 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잘 읽어보시구요, 보험금 지급제한사항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보상하지 않는 손해 등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보통약관 및 특별약관 내용에 따라서 보험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상책임액의 합계액이 손해액을 초과할 경우 동일 보장의 다수 계약이 체결되어 있으면 약관에 따라서 비례하여 보상합니다. 보험기간은 해당일 스크린보험 1게임 시작부터 종료시간까지이고, 일시납으로 가입합니다.

 

<삼성화재의 다른 보험상품>

https://mailgame.tistory.com/1915

 

삼성화재 원데이보험 [삼성화재 애니카]

타인의 자동차를 운전해야하는 경우, 필요한 기간만큼 부담없이 가입할 수 있는 삼성화재 원데이보험 또는 삼성화재 애니카 원데이 자동차보험 상품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법률비용까지 보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05

 

삼성화재 외국인보험 [귀국비용보험]

삼성화재 외국인보험 상품중에서 귀국비용보험 상품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인근로자가 귀국시 필요한 비용에 충당하기 위해서 외국인근로자가 가입해야 하는 보험입니다.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21

 

삼성화재 행복한 안심파트너 보장내용

주택화재, 재물손해, 배상책임, 운전자비용 등 가정의 안전을 보장하는 삼성화재 행복한 안심파트너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화재로 손해 발생시 실제 손해액 기준으로 보상해드리며,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