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군산사랑방신문 그대로보기

by mailgame 2023. 1. 2.

사랑방신문은 지난 1990년에 창간되었으며, 광주와 전남의 지역민들에게 우리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정보와 실속있는 컨텐츠를 신문과 인터넷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차로, 가로수, 벼룩시장과 같은 생활정보신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오늘은 군산사랑방신문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방법을 안내드라고자 하는데요,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군산/서천/장항 지역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메인화면에서는 부동산, 자동차, 구인구직, 생활용품, 알림광장 메뉴를 지원합니다. 화면 좌측에 있는 [사랑방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링크로 들어가서 전자신문 e-Book을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신문 원본 그대로를 웹상에서 보여주는 서비스이며,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 없이 브라우저를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짜는 물론이고 이전에 발행된 신문들 중에서도 선택하여 열어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도 임의로 신문 하나를 선택하여 열어보았습니다.




아래 그림처럼 마치 종이신문을 보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마우스를 활용하여 화면확대와 축소 및 재생버튼과 빨리감기버튼을 눌러서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구인, 자동차, 생활, 아파트/연립매매, 학원/수강생, 병원/뷰티/미용, 인테리어/생활, 원룸/투룸/주택, 상가/토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광고이용안내 전화번호는 063-443-2580번, 팩스번호는 443-2558~2588번, 서천/장항지역 전화번호는 041-951-2581번입니다. 업무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주5일 근무시행 및 금요일에 광고접수 마감을 합니다.

 

<생활정보신문 관련 다른글>

https://mailgame.tistory.com/1617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가로수라든지 벼룩시장 또는 교차로신문을 활용하여 일자리를 구해보신적이 있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몇 년 전에 교차로에 올라와있는 구인광고를 보고 아르바이트를 구했던적이 있습니다. 오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