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069

간단한게임, 단순한게임, 마우스게임 - 천사잡기 공략법 간단한게임, 단순한게임, 마우스게임, - 천사잡기 공략[간단한게임 조작방법]키보드는 사용하지 않고마우스로만 조작이 가능합니다.마우스로 무언가를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실제 마우스이며 그걸로 도망가는 귀여운 천사를 잡아서좌클릭으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사실 이 마우스게임에 나오는 애는 천사라기보다는 그냥 동그란얼굴에 날개가 달려있는 캐릭터인데요, 나름 귀엽습니다 ㅎㅎㅎ저는 처음에 이런 그림들이 나오길래아 이거 덕후 게임이구나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그게 아니라그냥 단순한 게임이더군요 ㅋㅋㅋ[단순한게임 스샷 및 공략]이 마우스게임은 스테이지가 8개 밖에 없습니다.그래서 오늘은 8개 탄에 대한 모든 공략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자, 위에서 말씀드.. 2013. 8. 2.
물방울게임, 버블게임, 버블탱크2 물방울게임, 버블게임, 버블탱크2[버블게임 조작법]이번 버블탱크2 게임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마우스는 총알을 발사하며, 방향키는 위,아래,좌,우 각각W,S,A,D 입니다. 아래를 보면서 참고하세요 ㅎㅎㅎ마우스를 누르고 있으면 총알이 계속 나갑니다.중간에 일시정지는 P 입니다. 이 물방울게임은 친절하게도해당 컨트롤 부분을 누르면 자신이 원하는 키로 바꿀 수 가 있습니다.[물방울 게임 스샷 및 게임방법]로딩이 끝나면 위처럼화면이 나옵니다. 중앙의 광고게임 말고아랫 부분에 클릿 투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버블탱크 키 설정은 위에 톱니바퀴 모양의환경설정에서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려면하단부의 플레이버튼을 누릅니다... 2013. 8. 1.
박스게임 : 조심조심 상자 옮기기 게임 박스게임, 상자 옮기기 게임 [박스게임 조종하기] 마우스를 이용하는 게임입니다. 박스를 집을 때 왼쪽버튼을 눌러주시고, 누른 상태에서 드래그하면 박스를 들어서 다른 곳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다시 놓을 때에는 누르고 있던 버튼을 떼시면 됩니다. [상자옮기기 게임 설명] 초기 화면입니다.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정확한 이름은 박스드이네요. 왜 이런 이름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박스랑 관련이 있는 이름같습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박스게임을 시작해주세요. 모든 스테이지를 세어보니 총 30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이전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야만 다음 탄을 깰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시스템입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클리어 해보세요 ㅋㅋ 상자옮기기 게임 3탄을 기준으로 한번 보면, 엄청나게 우락.. 2013. 7. 31.
크레이지 택시게임, 미친 택시운전게임 입니다. 크레이지 택시게임, 미친 택시운전게임 [택시게임 조작법] 플래시게임은 보통 마우스로 하는 것들도 많지만 이 택시운전게임은 오로지 네가지 방향키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침 게임화면 상에 조작키가 이미지로 나와있길래 한번 올려봤습니다. 왼쪽을 보시면 어렴풋하긴 하지만 방향키 이미지가 보이시죠? 이 게임의 인트로덕션을 보면 택시기사가 화가났는데 이유는 택시비를 지불하지 않고 달아난 손님들 때문이에요. 그래서 그들을 혼내주기 위해 미친 택시운전을 하게되는 이야기입니다 ㅎㅎㅎ [택시운전 게임 스샷 및 게임설명] 나름 3D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이 택시게임의 처음 화면입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택시게임 화면입니다. 진행은 위쪽 방향으로 되며 전진을 계속 하기위해서는 위쪽 방향키를 계속 누.. 2013. 7. 31.
플래시 저격게임 - 재밌는 졸라맨 스나이퍼 저격 총게임 플래시 저격게임 - 재밌는 졸라맨 스나이퍼 저격 총게임      [플래시 저격게임 조작법]  위에도 영어로 쓰여져 있듯이모든 조종은 마우스로만 가능합니다.스나이퍼의 저격 총에 달린 망원경의 움직임이 곧마우스의 움직임과 동일하며, 좌 클릭은 발사입니다.다시 말해서 그냥 마우스로 저격 잘 해서 쏴서 맞추면 되는 게임입니다.하지만 이 졸라맨 저격 총게임이 그리 간단하지만은 않을겁니다 ㅎㅎㅎ    [저격 총게임 스샷 및 게임 방법]플래시 게임을 할 때에는 항상낚이면 안됩니다. 중앙에 보이는 게임은 광고이며화면 우측 하단의 플레이게임 버튼이 플래시 저격게임의 실제 시작버튼입니다... 2013. 7. 28.
커플게임, 둘이서 하는게임 - 메리를 사랑한 짐 커플게임, 둘이서 하는게임 - 메리를 사랑한 짐       [커플게임 조작하는 방법] 이건 아마도 둘이서 하면 더 재밌을 것 같습니다.특히 연인이서 하면 더욱 깨알이 쏟아질 것 같은 둘이서 하는게임인데요,조작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침 1스테이지를 할 때 친절하게도조작법에 대해서 알려주더군요. 남자애를 조종하려면방향키로 A,W,D 키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오른쪽에 위치한 여자애를조종하려면 우리가 친숙하게 알고있는 방향키 그대로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한가지 의문이 있다구요?그렇죠 ㅋ 남자애는 아래 방향키가 필요 없습니다.각자마다 고유의 기능이 있는데요, 남자는 몸을 굽힐 수 없는 대신높이 점프할.. 2013. 7. 26.
돼지게임, 젖소로 돼지 맞추기 게임 Pig's go home! 돼지게임, 젖소로 돼지 맞추기 게임 Pig's go home!        [돼지게임, 소게임 소개] 이것참 플래시게임 이름을 뭐라고명명해야할 지도 애매하네요 ㅋㅋ 이걸 소게임이라고 해야할 지...제목이 영어로 되어있어서 있는 그대로 해석하면 돼지 집에간다! 정도가 되려나요?이 게임은 소로 돼지를 밀어내면 되는 게임입니다. 엄밀히 말하자면돼지의 hp를 다 닳히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돼지게임, 소게임 게임방법]우선 맨 처음 화면은 위와같은 화면이죠?가운데 있는 다른 게임에 속지 마시고 하단의 삼각형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이번에도 역시 재생처럼그려져있는 모.. 2013. 7. 25.
자동차 운전연습 게임, 파킹스페이스 해보기 [자동차 운전연습 게임 조작방법] 조작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키보드의 방향키 만으로 자동차를 조종합니다.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스페이스에 정확히 주차를 시키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자동차 운전연습 게임 스샷 및 게임방법] 로딩시간이 끝나고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면 위처럼 메인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스타트 게임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게임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직사각형으로 지정된 위치에 자신의 차를 정확하게 일치시켜야 합니다. 정확히 들어가면 자동으로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합니다. 하단 메뉴를 보시면 제한시간이 있습니다. 또한 라이브도 있습니다. 제한시간을 넘겨서도 안되고, 라이브를 모두 잃어서도 안됩니다. 그 옆에는 레벨, 그리고 일시정지, 사운드설정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상으로 자.. 2013. 7. 24.
오토바이 균형잡기 플래시 게임 이번 포스팅부터는 플래시게임을 최상단으로 올리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게임 스샷 및 설명은 아래에 있습니다 ㅎ. 오늘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오토바이로 균형을 잡으면서 목표지점까지 골인하면 클리어하는 게임인데요, 은근히 쉬운 것 같으면서도 어렵더군요 ㅋㅋ 배경음악을 들어보면 알겠지만 뭔가 좀 신비롭고 스산한 분위기가 나기도 합니다. 그냥 오토바이의 모습이라기보다는 그림자의 느낌도 나는데요 아무튼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조작하는 방법은 방향키로 모두 가능하며 위쪽 방향키가 앞으로 가기, 아래쪽 방향키는 뒤로가기, 위 아래 방향키는 각각 오토바이 들기와 내리기 입니다. 적절히 잘 조절해서 오토바이가 넘어지지 않게 하셔야 할 겁니다. 그럼 즐겜하세요~ 2013. 7. 22.
망치로 때리는 슈퍼마리오 플래시 게임 망치로 때리는 슈퍼마리오 플래시 게임 아까 전에도 게임 하나를 올렸었는데요 이번에도 하나 올리려고 합니다. 슈퍼마리오 게임이긴 한데 망치를 들고 다니면서 망치질을 하는 마리오더군요 ㅎㅎ 게임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근데 솔직히 말해서 완전 재밌고 그러진 않습니다 ㅋㅋ 그래도 혹시 모르죠. 이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 지 ㅎ 일단 조작법을 보시면 마우스 왼쪽 키를 이용해서 망치질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방향키 아래버튼은 숨는 버튼으로 날아오는 물체를 피할 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재밌게 하세요~ 2013. 7. 18.
앵그리버드 비슷한 게임, 크레이지 버드 플래시게임 앵그리버드 비슷한 게임, 크레이지 버드 플래시게임 오늘은 대포로 새를 맞추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앵그리버드는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있는 게임일텐데요 이번에 소개할 게임역시 이와 비슷한 게임이긴 하지만 조금 다르게 생긴 게임이네요 ㅎㅎ 날아오는 새들을 대포로 쏘아서 처리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자세한 조작법은 아래를 보세요. 좀 복잡해보이기도 하고 영어로 되어있지만 자세히 읽어보시면 다 알 수 있을거에요 ㅋㅋ 그럼 즐겜! 2013. 7. 18.
플래시게임 두번째. 배 전쟁 게임입니다 플래시게임 두번째. 배 전쟁 게임입니다. 오늘 아주 좋은 플래시게임 사이트를 알아냈습니다. 여기는 알아서 소스코드를 개방해주더군요. 그거 그냥 가져다가 붙여넣기 하면 제 블로그에도 올릴 수 있다는 이야기죠 ㅋㅋ 그렇게 고마운 사이트가 있었다니... 오늘 올릴 게임은 배로 포를 쏘아서 상대방 배를 침몰시키면 되는 게임입니다. 그럼 게임부터 알아봅시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1000 Games 코드를 직접 제공해주니까 블로그에 올리기가 정말 좋네요. 오늘은 스크린 샷이라도 하나 찍어서 올려야겠어요. 저번에는 달랑 파일만 올리니까 뭔가 심심한 맛이 있더라구요. 테스트 겸 올린 것이기도 하지만.. 어쨌든 오늘은 제목은 모르겠지만 배 전쟁 게임이었습니다. 조종하는 방법은 마우스로만 모두 가능하고 마우스 움직임으로 .. 2013. 7. 17.
총싸움 하는 플래시 게임 해보기입니다 총싸움 하는 플래시 게임 해보기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플래시게임을 소개해봅니다. 블로그에 직접 올려볼 예정인데 아마 잘 될지는 모르겠네요. 처음이니까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너그러이 이해좀 해주세요 ㅋ 그데 아마 잘 될 거 같네요. 플래시게임 사이트에 가서 아무 게임을 찾아보던 중 재미있을 것 같은 총싸움 게임이 있길래 한번 해봤습니다. 음.... 어떤가요? 제 블로그에서는 플래시게임이 아주 성공적으로 되는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제가 아직 개설한지가 얼마 안되서 플래시게임 올리기에 좀 서툰데요. 그래도 처음 한 것 치고는 꽤 성고적으로 올려진 듯합니다. 블로그에 플래시 올리기 알아보느라 거의 한시간 이상을 소비한 것 같네요. 그래도 이제는 어떻게 해야하는 지 대충 감이 올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에 수많은 .. 2013. 7. 13.
플래시게임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이름은 매일게임ㅋ 블로그로 할 수 있는 것들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주제도 또한 여러가지로 정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저는 플래시 게임을 주제로 정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이 블로그가 저의 첫번째 블로그는 아닌데요, 제 블로그에도 플래시게임을 많이 쌓아두고 싶어서 또 개설하게 되었네요 ㅎㅎ 한가지 다행인것이 이 주제로 글을 써나가면 글감이 바닥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인터넷상에 플래시게임은 정말로 많이 존재하거든요. 물론 고사양, 고급 컴퓨터 게임이 훨씬 재미있겠지만, 간단하면서도 중독성이 있는 플래시게임도 무시못할 겁니다. 매일같이 게임을 하면 안되겠지만 일단 블로그 제목은 "매일게임" 으로 정해봤습니다. 마침 주소도 아무도 mailgame 으로 사용하는 분들이 없어서 이걸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 .. 2013. 7. 12.